NO.1: 그레미우
NO.2: 그레미우 축구
NO.3: 그레미우 대 플라멩구 라인업
NO.4: 그레미우 대 상파울루 fc 순위
NO.5: 그레미우 대 크리시우마 ec 통계
NO.6: 그레미우 대 플라멩구 순위
NO.7: 그레미우fc
NO.8: 그레미우 대 유벤투데
NO.9: 그레미우 노보리
NO.10: 그레미우 순위
구덕운동장 아파트 건립 반대 주민협의회는 13일 서구 선거관리위원회에 공 구청장에 대한 주민소환제 투표를 청구했다고 밝혔다.
이들은 “주민이 아파트 건립을 포함하는 구덕운동장 재개발 계획에 반대함에도,공 청장은‘절호의 기회’라며 공개적으로 찬성 입장을 밝혔다”면서 “이에 대해 사과하고,구덕운동장 재개발 사업에 대한 반대 의견을 부산시와 국토교통부에 제출하라고 요구했지만,그레미우받아들이지 않았다”고 주민소환 추진 이유를 밝혔다.
주민협의회는 지난 7일 구덕운동장 재개발 사업에 포함된 아파트 건립 계획 백지화를 요구하는 성명을 발표했다.그러면서 공 청장에게는 이틀 안에 아파트 건립에 반대 의견을 표명하지 않으면 주민소환을 추진하겠다고 예고했다.
주민소환은 임기 중인 지방자치단체장 등을 투표를 통해 해직할 수 있도록 한 제도다.주민소환제는 주민소환투표권자(해당 지자체 관할구역에 주민등록이 된 된 19세 이상 주민) 15% 이상이 찬성할 경우 주민 투표를 실시한다.주민소환투표권자 총수의 3분의 1 이상 투표와 유효 투표 수 과반 이상의 찬성으로 결과가 확정된다.
부산시는 구덕운동장 일원 7만 1577㎡에 1만 5000석 규모의 축구 전용 경기장,그레미우체육·문화·업무·상업시설과 600세대 아파트 등을 건립하는 재개발을 계획하고 있다.시는 이런 내용으로 국토교통부에 도시재생 혁신지구 지정 신청서를 제출했다.
주민들은 시유지인 구덕운동장에 아파트를 건립하는 것은 공공재의 사유화를 불러올 수 있다며,아파트 건립 백지화를 요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