쵸단 의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美 진출 가능성 확인
18일 업계에 따르면 3사가 공동 개발한 OX40L항체와 TNF-α(종양괴사인자-α) 타깃 이중항체 신약 후보물질 'IMB-101'(OXTIMA)이 미국 내비게이터 메디신에 기술이전 됐다.계약금 2000만달러(약 276억원)를 포함해 총 9억4000만달러(약 1조3000억원) 규모다.이번 기술이전 계약은 아이엠바이로직스 주도로 성사됐다.
계약 지역은 아시아를 제외한 글로벌(일본 포함) 지역이다.HK이노엔은 계약조건에 따라 총 계약 규모의 일정 비율 수익금을 수령한다.총 계약 규모 외 출시 후 매출에 따른 로열티도 별도로 받을 수 있다.
'IMB-101'은 OX40L항체와 TNF-α(종양괴사인자-α)를 동시에 타깃해 주요 염증성 사이토카인과 T-세포를 동시에 제어하는 자가면역질환 치료용 이중항체 후보물질이다.해당 후보물질은 2016년 착수한 HK이노엔과 와이바이오로직스의 공동연구로 확보했다.
HK이노엔은 2020년 8월 해당 과제를 아이엠바이오로직스에 이전했다.이후 아이엠바이오로직스는 주요 파이프라인(IMB-101)으로 개발해 왔다.아이엠바이오로직스는 지난해 8월 미국 FDA로부터 IMB-101 임상 1상 연구 승인을 받았으며 임상시험이 완료되기 전 기술이전 성과를 냈다.
HK이노엔 관계자는 "국내 제약바이오기업 3사가 각 영역에서 시너지를 발휘해 공동 연구개발한 파이프라인이 미국 시장진출 가능성을 확인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도 다방면에서 활발한 오픈이노베이션을 통해 빠른 속도로 가시화된 성과를 보여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쵸단 의슴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쵸단 의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에어프레미아는 MBK파트너스를 FI로 맞아들이면서 가장 주목받는 후보로 급부상했다.
쵸단 의슴,주로 젊은 의사와 의대생이 사용하는 인터넷 커뮤니티인 '메디스태프'에는 최근 환자 곁을 지키는 전공의를 '참의사'라고 조롱하며 의료 현장에 남은 전공의의 소속 과와 잔류 인원, 각종 특이사항을 적은 목록이 올라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