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냐루코 마작
전주지검 형사3부는 최근 문 전 대통령과 김정숙 여사에 대한 금융 계좌 압수수색 영장을 집행한 것으로 16일 알려졌다.
검찰은 문 전 대통령 부부가 딸 다혜씨 가족에게 금전적으로 지원한 규모 등을 파악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서씨의 특혜 채용 관련 고발장이 접수된 지 약 4년 만이다.
국민의힘은 이상직 전 의원이 2018년 3월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이사장으로 임명된 이후,냐루코 마작서씨가 이 전 의원이 만든 저비용 항공사인 타이이스타젯 전무이사로 취업한 의혹이 있다며 2020년 9월 검찰에 고발했다.
서씨는 과거 게임 회사에서 근무한 이력은 있었으나 항공업계 실무를 맡은 경험이 없었다.
검찰은 고발장 접수 이후 이 전 의원의 중진공 이사장 임명과 서씨의 항공사 취업 사이에 대가성이 있었는지를 집중적으로 수사 중이다.
서씨는 올해 3차례에 걸쳐 참고인 신분으로 조사를 받았으나 모두 진술 거부권을 행사했다.
검찰은 이후 서씨에 대해 피의자 신분 전환을 검토하겠다고 밝혔다.
냐루코 마작
:kr(끝)[이 시각 많이 본 기사]☞ 손흥민과 화해한 이강인…'임시 사령탑' 황선홍 감독은 선택할까☞ 아파트 고층서 난간 넘나든 초등학생들 '위험천만'☞ 서울 도봉구 고깃집서 불 나 46명 대피…20여분 만에 꺼져☞ 아동복 편집매장 운영 연예인 고소당해…보증금 미반환 혐의☞ 러시아 관광객 북한 여행기…"과거로의 '순간이동장치'"☞ 에스파 카리나·이재욱 열애 인정…"알아가는 중"☞ "공무원에 '건국전쟁' 단체관람 강요" 주장에 울산시 '시끌'☞ 나훈아, 마지막 콘서트 예고하며 은퇴시사…"마이크 내려 놓는다"☞ 배구연맹, 오지영에 '1년 자격정지'…페퍼 "선수 계약해지"▶제보는 카카오톡 okjebo▶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냐루코 마작,[관련기사]☞ 일본인 투표 미녀배우 2위 한소희 3위 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