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마작 츠모

【우니온 베를린 대 레버쿠젠】- 엘링 홀란드 월드컵

NO.1: 우니온 베를린 대 레버쿠젠

NO.2: 우니온 베를린 대 레버쿠젠 순위

NO.3: 우니온 베를린 대 레버쿠젠 라인업

NO.4: 우니온 베를린 대 레버쿠젠 경기

NO.5: 우니온 베를린 대 레버쿠젠 타임라인

NO.6: 우니온 베를린 대 레버쿠젠 선수 평가

NO.7: 우니온 베를린 대 레버쿠젠 통계

NO.8: 우니온 베를린 대 레버쿠젠 방송 채널

헬기에서 람보르기니를 향해 '펑펑' [미 캘리포니아 중부 지방 검찰청]
헬기에서 람보르기니를 향해 '펑펑'
[미 캘리포니아 중부 지방 검찰청]

(샌프란시스코=연합뉴스) 김태종 특파원 = 헬기에서 질주하는 람보르기니를 향해 폭죽을 쏘는 영상을 촬영한 한국계 유튜브가 미국서 기소됐다.

7일(현지시간) CNN 등에 따르면 미 캘리포니아 중부 지방 검찰청은 캘리포니아주 샌 페르난도 밸리 출신의 한국계 유튜버 최모(24) 씨를 항공기에 폭발물 및 방화 장치를 설치한 혐의로 기소했다고 전날 밝혔다.

검찰에 따르면 구독자 92만3천명,우니온 베를린 대 레버쿠젠인스타그램 팔로워 120만명을 보유한 최 씨는 지난해 7월 '폭죽으로 람보르기니 파괴하기'(Destroying a Lamborghini with Fireworks)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비디오 게임의 한 장면처럼 보이는 11분짜리 영상에는 달리는 람보르기니 스포츠카를 향해 헬기에서 폭죽을 쏘아대는 모습이 담겨 있다.

이 영상은 현재 삭제된 상태다.

검찰은 최 씨가 연방 당국으로부터 영상 촬영에 필요한 승인 절차를 거치지 않았고,우니온 베를린 대 레버쿠젠총기 및 폭발물 관련 면허나 허가도 받지 않았다고 밝혔다.

현지 언론은 유죄가 확정될 경우 최대 10년의 징역형에 처해질 수 있다고 내다봤다.최 씨는 보석금 5만 달러를 내고 석방됐으며,우니온 베를린 대 레버쿠젠재판은 내달 열린다.



우니온 베를린 대 레버쿠젠 방송 채널

:광주 공군기지 폭발물 의심에 주민 대피 소동…'화들짝'1시간 40여분만에 오인 확인…"별일 없어 다행"폭발물 오인 소동에 출동한 군인들(광주=연합뉴스) 천정인 기자 = 19일 오후 광주 광산구 도산동 인근 공군기지 내 우체국에서 폭발물 의심 물체가 발견돼 주변 민가가 통제되고 주민이 대피하는 소동이 빚어졌다.

우니온 베를린 대 레버쿠젠,수면 초기나 새벽에 자주 깨거나 수면 도중 빈뇨, 뒤척이는 현상도 대표적인 증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