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신의 한 수: 귀수편 출연진

아르헨티나 월드컵 매수 - 무료 번개 슬롯 온라인

NO.1: 아르헨티나 월드컵 매수

한국기자협회 언론공공성위원회,전국언론노동조합,아르헨티나 월드컵 매수방송기자연합회 등 7개 단체 성명한국기자협회 언론공공성위원회 등 7개 언론현업단체는 4일 윤석열 대통령의 이진숙 방통위원장 후보자 지명에 단호히 반대한다고 밝혔다.

한국기자협회 언론공공성위원회,전국언론노동조합,방송기자연합회,한국방송기술인연합회,한국PD연합회,아르헨티나 월드컵 매수한국방송촬영인협회,한국영상기자협회 등 7개 언론현업단체는 이날 성명을 내어 “오늘 이진숙 지명은 여전히 윤석열 정권이 언론탄압과 방송장악을 통해 정권에 대한 비판을 잠재우고 지지율을 끌어올릴 수 있을 거라는 착각에 빠져있음을 여실히 보여주고 있다”며 “KBS,아르헨티나 월드컵 매수YTN,TBS를 차례로 망가뜨린 정권이 이진숙을 내세워 언론탄압과 방송장악을 중단하지 않겠다는 오기를 분명히 하고 있다”고 비판했다.

이진숙 방송통신위원장 후보자가 4일 오전 서울 용산 대통령실 청사 브리핑실에서 열린 인사브리핑을 마친 뒤 이동하고 있다./연합뉴스
이진숙 방송통신위원장 후보자가 4일 오전 서울 용산 대통령실 청사 브리핑실에서 열린 인사브리핑을 마친 뒤 이동하고 있다./연합뉴스

언론현업단체는 이진숙 후보자가‘언론장악 부역자‘민영화 기술자’라며 “공영방송 MBC 민영화 추진도 시간문제가 될 것”이라는 우려를 나타냈다.

성명에 따르면 이 후보자는 이명박 정권 시절 김재철 사장 체제의 MBC에서 홍보국장,아르헨티나 월드컵 매수기획조정본부장 등을 지내며 “정권의 MBC 장악에 부역”했다.“‘전원 구조 오보 및 유가족 폄훼 보도’등으로 MBC 세월호 보도 참사의 책임자”이기도 했다.또 고 이용마 기자 등 언론노조 MBC 본부의 핵심 간부들을‘트로이컷’이라는 프로그램을 이용해 불법 사찰하여 대법원 유죄 판결을 받았다.

이들 단체는 “결정적으로 박근혜 정권 시절이었던 2012년,정수장학회 최필립 이사장과의 비밀회동을 통해 MBC 민영화를 모의한 것이 발각된 전력도 있다”며 “MBC에서 쫓겨난 뒤 이진숙은 극우적 성향의 황교안 전 대표가 주도하던 자유한국당에 입당해 선거 출마를 시도했고,아르헨티나 월드컵 매수자신을‘좌파 미디어 카르텔 척결’을 위한‘전사’로 칭하며 극단적 정치성향을 노골적으로 드러내기도 했다”고 밝혔다.

이진숙 후보자는 이날 방통위원장 지명 소감을 통해 “공영방송은 노동단체로부터도 독립해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발언했고‘바이든-날리면‘김만배-신학림 녹취파일’보도 등을 거론하며 “가짜 허위 기사”라고 주장했다.

이 같은 입장에 대해 7개 언론현업단체는 “윤석열 정권 언론장악 돌격대임을 보여주는 문제적 발언”이라며 “공영방송 노동자의 노동3권을 부정하는 반 헌법적 발언”이라고 지적했다.

이어 “‘바이든-날리면‘김만배-신학림 녹취파일’보도 등은 국가검열 기구로 전락한 류희림 방심위가 법정제재를 가했으나 모두 집행정지 결정이 내려졌으며,아르헨티나 월드컵 매수정부와도 소송으로 다투고 있는 사안들”이라고 반박했다.

언론현업단체는 “이진숙은 또 불법적 방통위 2인 체제로 공영방송 이사 교체를 강행할 것임을 분명히 했다.방문진 이사 등 공영방송 이사진을 여당 우위로 물갈이하고,임기가 남은 MBC 사장을 중도해임하겠다는 것”이라며 “오늘 쏟아낸 궤변으로,국민적 상식과 동떨어진 부적격 인사임을 이미 증명한 이진숙 지명은 윤석열 정권을 더 깊은 늪으로 몰아넣게 될 것이다.언론자유와 민주주의 퇴행을 획책하는 망동에 모든 역량을 다해 맞설 것”이라고 밝혔다.

아르헨티나 월드컵 매수

:com[ 인기기사 ]▶ '21kg 감량' 오은영 "운동 잘하지만 하기 싫다"▶ 오현경, 여전한 미스코리아 미모.

아르헨티나 월드컵 매수,초기업 노조는 28일 입장문을 통해 "삼성의 브랜드 이미지를 실추시키고 회사를 해사하는 행위는 삼성그룹 초기업 노동조합이 목표하는 바와 맞지 않는다"면서 "전삼노는 노동조합의 취지에 맞게 진정 삼성 직원들을 위하는 교섭에 집중해달라"고 언급한 바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