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우슬영양제

【월드컵 카타르 예선】- 한국 웨일스 중계

NO.1: 카타르 월드컵 예선

NO.2: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최종 예선 순위

NO.3: 카타르 월드컵 조별 예선

NO.4: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예선 순위

NO.5: 카타르 월드컵 최종 예선 일정 벳피스트

NO.6: 카타르 월드컵 지역 예선

NO.7: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최종 예선 벳 피스트

NO.8: 카타르 월드컵 남미 예선 벳 피스트

NO.9: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2차 예선 벳피스트

NO.10: 카타르 월드컵 예선 벳 피스트

제니 캐리그넌 캐나다방위군(CAF) 총사령관.로이터연합뉴스
제니 캐리그넌 캐나다방위군(CAF) 총사령관.로이터연합뉴스

캐나다가 국내 최초로 여성 국방 참모총장을 임명했다.

캐나다 총리실은 3일(현지시간) 쥐스탱 트뤼도 총리가 캐나다군 전체를 지휘하는 캐나다방위군(CAF) 총사령관직에 최초로 여성 장군 제니 캐리그넌을 임명했다고 발표했다.

트뤼도 총리는 “그가 군 경력을 지내는 동안 발휘한 리더십과 봉사에 대한 헌신은 우리 군에 엄청난 자산이었다”며 “그가 캐나다의 새 국방 참모총장이 되면 캐나다가 더 강하고,월드컵 카타르 예선더 안전하며,월드컵 카타르 예선세계적 안보 과제에 대처할 준비가 되도록 도울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캐리그넌은 오는 18일 웨인 에어 현 총사령관이 은퇴하면 그의 자리를 잇게 된다.

캐리그넌은 현재 군 내 조직 문화 개선 활동을 하는‘전문직 활동 문화 부대’의 수장이다.그는 참모총장 임명과 함께 중장에서 장군으로 한 단계 승진했다.

캐리그넌은 35년 동안 군에서 전투공병연대장과 약 1만 명의 병력을 가진 캐나다 제2 사단의 사단장을 역임했다.2008년에는 캐나다군 역사상 최초의 육군 전투부대 사령관을 지냈고 다음 해에는 아프가니스탄,월드컵 카타르 예선보스티아-헤르체고비나,월드컵 카타르 예선시리아에 파견됐다.

그는 2019년부터 2년간 이라크 주재 북대서양조약기구(나토) 파견군 사령관을 지냈다.2021년부터 3년 동안 캐나다군의‘전문직 활동과 문화’부대장을 맡아서 캐나다군의 군사 문화를 변화시키는 작업을 수행해왔다.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최종 예선 벳 피스트

:신규 접수된 피해 상담은 수술 지연 36건, 진료 취소 6건, 진료 거절 5건, 입원 지연 4건 등이다.

월드컵 카타르 예선,※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