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로또 트레이닝복
“새로운 민자대상 시설사업 발굴 추진”[헤럴드경제=양영경 기자] 정부가 올해 신규 민자사업의 발굴 목표액을 기존보다 약 5조원 이상 확대한‘20조원+α’로 설정했다고 밝혔다. 김윤상 기획재정부 차관 [연합]
김윤상 기획재정부 2차관은 27일 정부서울청사에서 열린‘제22차 재정집행 점검회의’에서 “철도 등 기존 유형 사업과 함께 기존에 추진되지 않았던 복합문화·관광·환경 등 새로운 민자 대상 시설 사업의 발굴도 적극 추진할 계획”이라며 이같이 말했다.
정부는 연초에 올해 신규 민자사업 발굴 목표를 15조7000억원으로 정했는데,로또 트레이닝복이번에 더 올려잡았다.
지난달 말까지 도로·철도 등을 포함한 민자 사업은 1조9000억원 집행됐다.연간 집행 목표는 5조7000억원,로또 트레이닝복상반기 목표는 2조7000억원이다.
김 차관은 “앞으로도 수도권광역급행철도 B노선(GTX-B),로또 트레이닝복C노선(GTX-C) 등 대규모 민자사업이 본격적으로 착공되는 만큼 집행이 차질 없이 이뤄질 수 있도록 사업별 추진현황을 지속 관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로또 트레이닝복
:ETF 자체의 수익률에 집중하고 싶은 투자자는 KB운용의 ETF를 선택하면 된다.
로또 트레이닝복,내차사기 홈서비스는 2016년 업계 최초로 선보인 이래 매년 성장해 전체 소매 판매량의 절반 이상을 차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