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vfb 슈투트가르트 대 도르트문트 통계
"증여세 성실 납부했지만.국민들이 생경함과 의구심 느끼셨을 것 같아 마음 무거워"
이숙연 대법관 후보자의 20대 자녀가 부모로부터 증여받거나 빌린 돈으로 7억 원 대 다세대 주택을 매입한 사실이 드러났습니다.
이 후보자가 국회에 제출한 임명동의안에 따르면 이 후보자의 장녀 조 모(26)씨는 지난 2022년 서울 용산구의 다세대 주택을 7억 7000만 원에 매입했습니다.
대학원생이던 조 씨는 전세금 2억 6000만 원을 뺀 5억 여 원 중 3억 가량은 은 부모로부터 증여받았고,vfb 슈투트가르트 대 도르트문트 통계남은 돈은 부친으로부터 빌렸습니다.
이 후보자는 "이 과정에서 발생한 증여세는 성실히 납부했고,vfb 슈투트가르트 대 도르트문트 통계장녀가 2017년부터 보유하던 A사 비상장주식의 절반을 양도하는 방식으로 빌린 돈도 지난해 모두 갚았다"고 해명했습니다.
A사는 이 후보자의 배우자가 초기 자본금을 투자한 화장품 연구개발 스타트업 기업으로,vfb 슈투트가르트 대 도르트문트 통계매수 당시 1주에 1만 5000원 이던 주식은 5년 여만에 33배 넘게 올랐습니다.
이 후보자는 "주식 급등은 예상하지 못했고 실패한 투자도 많았다"고 설명했습니다.
또 "결과적으로 자녀들이 나이와 경력에 비해 많은 재산을 보유한 것에 대해 국민들께서 생경함과 의구심을 느끼셨을 것 같아 마음이 무겁다"고 밝혔습니다.
vfb 슈투트가르트 대 도르트문트 통계
:서울남부지법 형사합의 15부는 살인 혐의로 구속기소된 김 모 씨에게 징역 15년을 선고하고 5년간의 보호관찰을 명령했습니다.
vfb 슈투트가르트 대 도르트문트 통계,같은 기간 SK하이닉스와 자회사 솔리다임의 매출은 32억7200만달러로 전 분기 대비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