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아시안게임 야구 엔트리 예상

【최강야구 3】우성카지노 쿠폰|아시안게임 야구 엔트리 예상

NO.1: 최강야구 37번

NO.2: 최강야구 3

NO.3: 최강야구 3연패

NO.4: 최강야구 32화 다시보기

NO.5: 최강야구 37번 선수

NO.6: 최강야구 3 다시보기

NO.7: 최강야구 3 스포

NO.8: 최강야구 36화 다시보기

NO.9: 최강야구 3차 직관

NO.10: 최강야구 3 트라이아웃

인증샷 찍으려 1시간 줄서기에 한라산 정상 탐방객들
제주도청 신문고 등에 백록담 표지석 추가 설치 요구
관리소측 “문화유산현상변경 등 현실적 추가설치 어려워”

한라산백록담 정상 표지석 앞에서 탐방객들이 인증샷을 찍으려고 길게 줄이 늘어서 있다.독자 제공
한라산백록담 정상 표지석 앞에서 탐방객들이 인증샷을 찍으려고 길게 줄이 늘어서 있다.독자 제공
한라산 탐방객들이 백록담 정상 표지석에서 인증샷을 찍으려고 길게 줄을 서고 있다.독자 제공
한라산 탐방객들이 백록담 정상 표지석에서 인증샷을 찍으려고 길게 줄을 서고 있다.독자 제공
“며칠전 백록담에 올랐는데,최강야구 3사람들이 줄을 길게 서고 있었습니다.족히 60~70m는 되어 보였습니다.백록담이라는 표지석 앞에서 사진을 찍는 줄이었습니다.4~5시간 힘들게 올라와서,최강야구 3사진 찍기 위해,뙤약볕에 한시간 정도를 기다리는 불편은 견디기 어렵습니다.백록담 표지석은 여러 형태로 몇 개 더 만들면,이 많은 사람이 줄을 서지 않아도 되지 않을까요.”

한라산국립공원 누리집에는‘하나 더 세우면 안되나요’라는 제목으로 정상 표지석 추가 설치를 건의하는 글이다.1950m 한라산 정상에‘백록담’이라고 적힌 표지석을 추가로 설치해달라는 민원이 이어지고 있다.

4일 제주특별자치도 등에 따르면 도청 누리집‘제주자치도에 바란다’와 한라산국립공원 누리집 등에 한라산 정상 표지석 추가 설치 요구 의견이 게시되고 있다.

도청 누리집에는‘한라산 정상석 인증 위해 1시간 줄서기’라는 제목으로 정상석 추가 설치를 요구했다.

제주에 거주하지는 않지만 제주에서 태어나 제주를 사랑하는 사람이라는 정모씨는 “한라산이 좋아 산에 자주 오르지만,오로지 정산석과 인증사진을 찍기위해 1~2시간을 서 있는 모습을 쉽게 본다”면서 “정상에 같은 모양의 정상석을 2~3개 만들어 놓으면 불편함이 많이 개선될 것 같아 제안한다”고 글을 올렸다.
한라산백록담 정상 표지석.제주 강동삼 기자
한라산백록담 정상 표지석.제주 강동삼 기자
한라산백록담 나무표지석.제주 강동삼 기자
한라산백록담 나무표지석.제주 강동삼 기자
한라산 정상 표지는 표지석과 표지목이 있다.

등반객들은 정상 등반 인증을 위해 대부분 표지석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고 있으며 1시간씩 대기하는 상황이 벌어지고 있어 추가 설치를 요구하는 것이다.

이에 대해 한라산국립공원관리소측은 “백록담 정상석배경으로 기념촬영이나 등정인증관련 사진을 찍는 것은 등정인증서 때문만이 아니고 정상에 올랐다는 성취감또는 기념 사진을 남기기 위한 탐방객의 욕구”라며 “등정인증서관련 사진촬영은 반드시 정상석을 배경으로 찍지 않으셔도 나무표지석이나 백록담 부근에서 촬영 하는 것도 허용하고 있다”고 답했다.

이어 “두 개의 정상석 설치는 한라산 정상이라는 상징성,특수성을 표현하는 것으로 어려움이 있다”며 “민원인들의 요구는 알지만 문화유산현상변경 등 현실적으로 추가 설치는 어렵다”고 강조했다.

최강야구 3 스포

:지난해 업종별 매출액 규모는 의료용역이 1위, 화장품이 2위를 기록했다.

최강야구 3,그 때문에 사실은 지난 4년 전에도 문 후보가 공천 신청을 했을 때 상당히 세습 논란 때문에 결국 당에서 공천을 주지 못했고 그 때문에 아빠찬스라는 그 비판 때문에 본인이 결국 무소속으로 출마하면서 아마 4년 후를 내다보고 뛰었던 것 같은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실은 이번에 민주당에서 문 후보에 대한 후보 자격을 주었을 때 이거는 그냥 공천을 하는 것이나 마찬가지라는 이야기가 나올 정도로 상당히 쉬운 경선을 갈 거라고 봤습니다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