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월드컵 통산 최다득점자
검찰,월드컵 통산 최다득점자지난 5월 징역 20년 구형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전 대표를 흉기로 찌른 혐의 등으로 기소된 60대 남성 김모씨가 1심에서 징역 15년을 선고받았다.
부산지법 형사6부(부장판사 김용균)는 5일 열린 김 씨에 대한 선고공판에서 이같이 선고했다.
앞서 검찰은 총선을 앞두고 제1야당 대표를 살해하려 한 중대한 선거 범죄라며 지난 5월 김 씨에게 징역 20년을 구형했다.검찰은 이번 사건을 민주주의와 법치주의를 위협한 정치적 테러로 규정했으며 10년간의 전자장치 부착 명령도 청구했다.
김 씨는 지난 1월 2일 부산 강서구 가덕도 전망대를 방문한 이 전 대표에게 지지자인 것처럼 접근해 흉기로 목 부위를 찔러 살해하려 하고,월드컵 통산 최다득점자선거의 자유를 방해한 혐의(살인미수·공직선거법 위반)로 재판에 넘겨졌다.
김 씨 공격으로 내경정맥이 9㎜ 손상되는 상처를 입은 이 전 대표는 수술과 입원 치료를 받고 8일 만에 퇴원했다.
월드컵 통산 최다득점자
:"있나 없나" 한명 씩 불러 확인…화난 중환자실 의사, 공무원에 '고성' 소란뉴스 기사(서울=뉴스1) = 박민수 보건복지부 제2차관이 11일 충북대학교병원 응급실에서 설 연휴 응급진료체계를 점검하고 있다.
월드컵 통산 최다득점자,그는 이어 “TC 본더 역시 ASMPT, 신카와(SHINKAWA) 등 경쟁사들이 등장했으나 44년이 넘는 업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HBM TC 본더 세계 1위를 계속 유지하고 있다”며 “SK 하이닉스 외에도 마이크론테크놀러지 등 다른 유수의 12개 글로벌 고객사와 거래하고 있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