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치바로우

랜더스 야구 일정

NO.1: 랜더스 야구 일정

NO.2: ssg 랜더스 야구 일정

[ⓒ넥스원소프트]
[ⓒ넥스원소프트]


[디지털데일리 김보민기자] 넥스원소프트가 전자여권을 기반으로 재외국민 비대면 신원확인 서비스를 개발한다.

넥스원소프트(대표 최덕훈)는 '재외국민 비대면 신원확인 서비스 개발 사업'을 수주했다고 1일 밝혔다.제외동포청과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이 추진하는 이번 사업을 통해 재외국민은 전 세계 어디서나 전자여권으로 신원을 확인하고 국내 온라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된다.

현재 재외국민은 본인확인을 위해 재외공관을 방문하거나 국내 통신 또는 신용카드를 유지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겪고 있다.이번 사업은 복잡한 절차와 경제적 부담을 해결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이 서비스는 3단계 로드맵에 따라 확대된다.올해는 1단계로 주민번호를 보유한 재외국민 247만명을 대상으로 서비스가 제공된다.2단계에서는 주민번호가 없는 재외국민,3단계에서는 전체 재외동포로 확대된다.

서비스 개발이 완료되면 재외국민은 인증서 발급 앱에서 여권 촬영,랜더스 야구 일정NFC 태깅,랜더스 야구 일정안면 인식을 통해 인증서를 발급받을 수 있다.이렇게 발급한 인증서로 공공,금융,의료,결제,쇼핑,랜더스 야구 일정여행 등 국내 온라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넥스원소프트는 이번 사업에서 다수 민간 인증사업자와 관련 정부기관을 중계하고 관리하는 시스템을 설계한다.아울러 이용 활성화까지 전 과정을 수행할 예정이다.세부적으로 여권 진위여부 및 출입국 정보 확인을 위한 중계 시스템 개발,랜더스 야구 일정사용자 접근통제 및 보안 키 관리 등 중계기관 관리 기능 개발,랜더스 야구 일정운영 상황 및 통계 데이터를 시각화한 대시보드 제공 등을 지원한다.

최덕훈 넥스원소프트 대표는 "이번 사업은 국가적 차원에서 재외국민에게 가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과 동시에 국내 디지털 인증 기술력과 혁신성을 전 세계에 알리는 중요한 기회"라며 "막중한 책임감을 갖고 기술력을 총동원해 서비스를 성공적으로 구축할 것이며,랜더스 야구 일정이를 계기로 인증서 수출 모델을 만들어 글로벌 사업 확장의 기틀을 마련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ssg 랜더스 야구 일정

:정부와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부딪히고 있는 가운데 양측의 갈등은 다음 주 최고조에 이를 전망이다.

랜더스 야구 일정,5일 여성신문 종합에 따르면 CNBC와 블룸버그,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 등 외신들은 윤 대통령 발표 당일 석유, 가스 발견 소식과 함께 관련 주가 동향, 앞으로의 전망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