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볼 하는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백호 서울교통공사 사장 12일 성수역 방문
[서울=뉴시스] 박대로 기자 = 서울 지하철 2호선 성수역 이용객이 급증해 사고 위험이 커지는 가운데 서울 지하철 1~8호선을 운영하는 서울교통공사가 출입구 신설 등 대응 방안을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백호 서울교통공사 사장은 12일 2호선 성수역을 방문해 현장 안전 점검을 했다.
역 인근 기업 입주와 상권 확대 등 영향으로 2호선 성수역 이용객이 급증했다.승하차 인원이 2014년 대비 207%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따라 혼잡으로 인한 안전 사고가 우려되자 백 사장이 직접 현장을 점검하고자 이날 성수역을 방문했다.
백 사장은 성수역 출입구 혼잡 상황을 확인하고 출입구 추가 설치 등을 검토하기 위해 현장 실사를 했다.
백 사장은 점검 후 "성수역에 퇴근 시간대 안전 인력을 추가 배치하고 안전 펜스 설치로 승객 동선을 분리하는 등 질서 유지 조치를 시행 중"이라며 "출입구 추가 신설 등 혼잡도 개선 방안을 마련해 시민들의 안전하고 쾌적한 이용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파워볼 하는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파워볼 하는법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마지막으로 "동료가 상처받고 조직이 분열되는 일만큼은 더 이상 없길 간절히 바란다"고 덧붙였다.
파워볼 하는법,그 결과 코로나19 감염 이후 증상이 지속되는 사람들은 코로나19에 한 번도 감염되지 않은 사람들보다 IQ가 6점 낮은 것으로 나타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