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델리스 인슈어런스 홀딩스 주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전기실 고압전선 케이블 작업 중 감전 추정
[서울경제]
국토교통부는 9일 지하철 3호선 연신내역 작업자 사망사고와 관련해 사고 발생 원인을 규명하고 재발방지 대책을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국토부는 이날 자료를 통해 오전 1시 41분경 수도권 3호선 연신내역 전기실에서 작업자가 사망하는 사고가 났다고 밝혔다.국토부는 신속한 사고복구와 조사를 위해 철도국장,피델리스 인슈어런스 홀딩스 주가철도안전감독관 등 초기대응팀을 현장에 급파했으며 서울교통공사는 연신내역에 현장사고수습본부를 설치해 사고 수습 중이라고 설명했다.
국토부에 따르면 작업자는 서울교통공사 소속의 53세 남성으로 전기실 내 고압 전선 케이블 관련 작업 도중 감전된 것으로 추정되고 있다.119가 출동해 심폐소생술 시행 후 오전 2시 05분경 인근 병원으로 이송됐지만 오전 2시 40분경 사망 확인됐다.전기실에서 진공차단기(VCB) 패널 단전 작업을 하던 중 사고를 당한 것으로 파악됐다.
국토부는 안전조치 및 규정 준수 여부 등 작업 전반을 조사해 사고 발생 원인을 철저히 규명하고 재발방지 대책을 마련할 계획이다.
피델리스 인슈어런스 홀딩스 주가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피델리스 인슈어런스 홀딩스 주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서울 도심 내비게이션 안전한 걸까…산악 지형이 北 신호 막아 이에 반해 서울 도심에서는 GPS 교란 공격에 따른 영향이 크게 나타나지 않고 있다.
피델리스 인슈어런스 홀딩스 주가,교육부가 각 대학을 대상으로 진행 중인 의대 증원분 배분 수요조사에 대해서는 "추가로 정원 배정을 신청하면 의대 교육은 파행"이라며 총장들에게 참여하지 말 것을 호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