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campione
NO.2: campion
NO.3: campione anime
NO.4: campione livingston
NO.5: campioni
NO.6: campione d'italia
NO.7: campion academy
NO.8: campion lafayette
NO.9: champion island
NO.10: champions
국토·노동부 장관,campion장마·폭염대비 건설현장 점검
노동장관 "안전조치에 각별한 주의를…폭염기 온열질환 예방활동도"
(서울=연합뉴스) 류효림 기자 = 박상우 국토교통부 장관(오른쪽 두번째)과 이정식 고용노동부 장관이 12일 오전 서울 강동구 천호동 공동주택 재건축 정비사업 현장을 찾아 건설현장 장마철 대응 및 폭염 대비 상황을 점검하고 있다.2024.7.12
(세종=연합뉴스) 박초롱 기자 = 박상우 국토교통부 장관은 12일 장마철 건설현장 점검에 나서 비가 올 때 콘크리트 타설을 지양해 품질 관리를 해달라고 당부했다.
박 장관과 이정식 고용노동부 장관은 이날 서울 강동구 천호동의 재건축 건설 현장을 찾아 장마와 폭염 대비 상황을 점검했다.
박 장관과 이 장관은 침수에 대비한 지하층 양수기 설치 등 배수 조치와 대형 구조물 붕괴 예방 안전조치 등을 확인했다.
국토부는 오는 17일까지 우기 대비 건설현장 점검을 진행하며,campion노동부는 8월까지 '폭염·호우·태풍 특별 대응기간'을 운영한다.
박 장관은 "강우 시 콘크리트 타설로 인한 부실시공 우려 등 국민 불안이 발생하지 않도록 현장에서 기상예보를 수시로 확인해 강우 타설을 지양하는 등 장마철 콘크리트 품질관리에 만전을 기해달라"고 말했다.
이 장관은 "장마철 건설현장에서는 구조물 붕괴,campion침수 등으로 다수의 인명 피해를 유발할 수 있는 만큼 안전조치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이어 "장마 이후의 본격적인 폭염기 근로자 온열질환 예방을 위한 물·그늘·휴식 등 기본 안전 수칙도 철저히 이행해달라"고 주문했다.
champion island
:달에는 낙하산을 지탱할 대기가 없어 오직 엔진 제어만으로 시속 6400㎞에 달하는 초기 하강 속도를 서서히 줄여 나가야 한다.
campion,오늘 전공의 '복귀 문' 닫힌다…정부, 사법절차 준비 끝뉴스 기사정부가 전공의들에게 제시한 복귀 시한을 하루 앞둔 28일 오후 경기 수원시의 한 의원에 오후 휴진을 알리는 안내문이 붙어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