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모르텐 안경

월드컵공원 주차장 - kbo schedule

NO.1: 월드컵공원 주차장 요금

24일 오전 경기 화성시 서신면의 일차전지 제조 업체인 아리셀 공장에서 불이 나 소방 당국이 진화에 나섰다./뉴스1
24일 오전 경기 화성시 서신면의 일차전지 제조 업체인 아리셀 공장에서 불이 나 소방 당국이 진화에 나섰다./뉴스1
경기 화성시 일차전지 업체 아리셀 공장에서 24일 오전 발생한 화재로 현재까지 1명이 사망하고 4명이 중경상을 입었다.실종자는 23명으로,월드컵공원 주차장모두 대피하지 못하고 공장 안에 있는 것으로 추정된다.앞으로 인명피해가 더 커질 수 있다.화재 상황은 안정돼 소방대원들이 현장에서 수색·구조 작업을 시작했다.

소방당국은 이날 오후 3시 현장 브리핑에서 아리셀 공장 화재로 사망 1명,월드컵공원 주차장중상 2명,경상 2명의 인명피해가 발생했다고 밝혔다.실종자는 23명으로,남성은 7명,여성은 15명,성별 미확인된 사람 1명이다.이 중 외국인 근로자가 20명이고 한국인은 2명이며,1명의 국적은 아직 확인되지 않았다.

화재는 이날 오전 10시31분 화성시 서신면 전곡리에 있는 공장에서 발생했다.이날 근무자는 총 102명이었고,사망 1명,실종 23명 이외에 부상자를 포함한 78명의 생사가 확인됐다.중상자는 전신 화상을 입었다.아주대병원으로 이송된 상태로,월드컵공원 주차장서울에 있는 화상 전문병원으로 다시 이송될 것으로 예상된다.

경기소방재난본부는 실종자 위치를 파악하려 회사의 협조를 얻어 휴대전화 위치추적을 실시했다.그 결과 실종자 23명은 화재 현장 부근에 있는 것으로 추정됐다.김진영 화성소방서 재난예방과장은 브리핑에서 “실종자는 모두 (불이 난 공장) 2층에서 작업한 것으로 추정한다’고 설명했다.

소방당국은 공장에서 불이 나자 1층에 있던 근로자들은 곧바로 대피했고,2층에서 일하던 근로자들은 미처 대피하지 못했을 것으로 분석했다.김 과장은 “소방은 인근 건물로 불이 확산되지 않도록 막는 데 최선을 다했다”며 “화재 상황이 안정돼 건물 안전 진단 후 (소방대원들이) 구조 작업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소방당국에 따르면 이날 오전 10시 31분 아리셀 공장에서 화재가 발생했다는 신고가 접수됐다.공장은 철근콘크리트로 지어진 2층 건물로,바닥면적은 1204㎡,월드컵공원 주차장연면적은 2362㎡다.화재가 난 공장에는 리튬이온 배터리를 제작하는 곳으로,2층에서는 완제품을 검수하고 포장하는 작업을 했다.

소방당국은 현장에 원통형 리튬이온 배터리 3만5000개가 있어서 진화에 어려움을 겪었다.리튬이온 배터리는 내부 에너지가 다 소모될 때까지 열이 계속 나오기 때문에 불이 붙으면 장시간 연소하고,물을 뿌려도 끄기 어렵다.

월드컵공원 주차장 요금

:서울의 경우 아침 기온은 1도로 영상권을 유지하겠고, 낮에는 전날과 비슷한 7도를 기록할 전망이다.

월드컵공원 주차장,※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전화] 02-398-8585[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