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ac 몬차 순위
NO.2: ac 몬차
NO.3: ac 몬차 대 as 로마 라인업
NO.4: ac 몬차 대 ac 밀란 라인업
NO.5: ac 몬차 경기
NO.6: ac 몬차 대 볼로냐 fc 1909 라인업
NO.7: ac 몬차 선수
NO.8: ac 몬차 대 ac 밀란 타임라인
NO.9: ac 몬차 대 베네치아 fc 라인업
NO.10: ac 몬차 대 볼로냐 fc 1909 순위
조병규 우리은행장이 2년만에 또 거액의 횡령 사고가 발생한 데 대해 사과했다.조 행장은 내부통제 시스템 및 실효성 있는 직원 교육을 통한 재발 방지를 약속했다.
19일 조 행장은‘은행장 간담회’에 앞서 기자들과 만나 “이번 일로 우리은행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과 국민 여러분께 걱정을 끼쳐드리게 돼 진심으로 죄송하게 생각한다”며 최근 불거진 100억대 횡령사고에 대해 사과했다.
앞서 우리은행은 지난 10일 경상도 소재 한 지점에서 약 100억원의 횡령 사고가 발생해 정확한 피해 금액과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다.해당 지점 직원 A씨는 올해 초부터 대출 신청서와 입금 관련 서류를 위조하는 방식으로 고객 대출금을 빼돌린 뒤 해외 선물 등에 투자했다가 60억원 가량 손실을 입은 것으로 전해졌다.
A씨의 비위 사실이 적발된 것은 우리은행 자체 내부통제 시스템을 통해서였다.본점 여신감리부 모니터링 결과 대출 과정에서 이상 징후가 포착된 것으로,ac 몬차현재 특별검사팀을 해당 지점에 파견해 조사를 진행 중이다.그는 “강화된 내부통제 시스템으로 (사고를) 자체적으로 막을 수 있었다”면서도 “아직까지도 부족한 부분이 있었던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홍승희 기자
ac 몬차 대 볼로냐 fc 1909 순위
:관련 법안은 17대 국회 때부터 5차례나 발의됐으나 번번이 본회의를 통과하지 못했다.
ac 몬차,하강 → 보합 전환올들어 부동산 소비심리지수가 4개월 만에 상승세로 전환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