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프로야구tv,중계

잠뜰 상황극 월드컵 - krslotID=2024-12-16%2F4elxsev.html

NO.1: 잠뜰 상황극 월드컵

러스트벨스 출신…불우한 가정사 딛고 성공오는 11월 재선에 도전하는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러닝 메이트로 벤처 캐피털 업계 출신의 강경 보수파인 J.D.밴스 연방상원의원(공화·오하이오주)을 낙점했다.올해로 39세인 밴스 의원은 '러스트벨트(쇠락한 공업지대)' 출신으로 불우한 가정환경을 딛고 자수성가한 인물로 이번 부통령 후보 지명으로 트럼프 전 대통령의 후계자로 부상했다.11월 대선에서 백인 노동자 계층의 지지기반을 강화하는 한편,향후 잠재적 대권주자로서 공화당에도 세대 교체 바람을 불어넣을 것으로 예상된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15일(현지시간) 자신이 만든 사회관계망서비스(SNS)인 트루스 소셜을 통해 "오랜 숙고와 생각,다른 많은 사람들의 대단한 재능을 고려한 끝에 난 미국 부통령을 맡을 적합한 사람을 오하이오주의 위대한 상원의원 J.D.밴스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올해 39세로 초선인 밴스 상원의원은 2016년 미국 남푸 애팔래치아 지역에서 가난하게 성장한 경험담을 풀어낸 회고록 '힐빌리의 노래'로 유명세를 탔다.한 때 '반(反) 트럼프'였지만 2018년부터 트럼프 전 대통령 지지로 돌아섰고,잠뜰 상황극 월드컵그의 장남과도 친구가 됐다.지금은 불법이민 금지,기후 위기 평가절하,잠뜰 상황극 월드컵우크라이나 전쟁 조기 종식 등 트럼프 전 대통령과 정치적 견해를 대부분 같이 하는 의회 내 핵심 '친(親) 트럼프' 인사다.

블룸버그 통신은 "공화당의 잠재적 세대 교체를 알리는 신호"라며 "한 때 민주당의 기반이었던 노동 계층에 어필하려는 공화당의 노력에 새로운 목소리를 불어넣을 것"이라고 평가했다.

공화당 전당대회는 이날 개막해 18일까지 열린다.밴스 의원은 오는 17일 부통령 지명 수락 연설에 나선다.트럼프 전 대통령은 18일 대선 후보 수락 연설을 진행한다.

잠뜰 상황극 월드컵

:공공운수노조와 참여연대 등이 16일 서울 종로구 마로니에공원 앞에서 연 ‘의-정 대립 속 실종된 공공의료 찾기 시민행진의 날’ 집회에서 참가자들이 구호를 외치고 있다.

잠뜰 상황극 월드컵,그러면서 "정 내정자가 그동안 조직의 쇄신이나 변화와 관련해 속도가 중요하다는 취지의 발언을 해온 만큼 정식 취임 전까지 인사와 조직 개편 윤곽이 구체화될 것"이라고 분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