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랭스

프로야구 일정/결과 - krslotID=2024-12-16%2F4hnvwec.html

NO.1: 프로야구 일정 결과

[앵커]
대구와 경북 지역에 사흘 동안 200㎜ 안팎의 비가 쏟아지면서 인명 피해가 잇따랐습니다.

집 주변을 살피던 60대가 숨지고,불어난 강물에 고립된 사람들이 헬기에 구조되기도 했습니다.

새벽 배송 중 실종된 40대 여성은 여전히 수색 중입니다.

김근우 기자가 현장에 다녀왔습니다.

[기자]
금호강 근처의 작은 마을.

폭우로 넘쳤던 물이 빠지면서,진입로까지 끈적한 펄이 쌓여 엉망이 됐습니다.

이 마을에 살던 60대 남성이 실종됐다는 신고가 접수된 건 아침 7시 반쯤.

출동한 소방이 수색 끝에 남성을 찾았지만,이미 숨진 뒤였습니다.

숨진 A 씨는 밤사이 폭우가 쏟아지자,집 주변 양봉장과 텃밭에 피해가 없는지 살펴보러 나갔다가 급류에 휩쓸린 것으로 추정됩니다.

얕은 배수로지만,프로야구 일정/결과짧은 시간 집중된 폭우에 물이 불어난 탓에 변을 당한 거로 보입니다.

대구 경북 지역에는 사흘 동안 200mm 안팎의 비가 내렸고,프로야구 일정/결과많은 곳은 300mm 넘는 물 폭탄이 쏟아졌습니다.

[장완식 / 이웃 주민 : 어제저녁에 하여간 종일 (비가) 왔어요.그런데 나와 보니까 이 바닥에 물이 이렇게 내려가는 거야.내가 여기서 건너오지도 못해서 옷을 이만큼 걷고 내려왔으니까.]

흙탕물이 컨테이너를 집어삼킬 듯 흐르고,프로야구 일정/결과사람이 아슬아슬 매달려 있습니다.

폭우에 불어난 금호강 물이 둔치에 만들어진 파크골프장을 집어삼켰고,프로야구 일정/결과직원 세 명은 헬기까지 동원된 구조 작전 끝에 간신히 목숨을 건졌습니다.

강 건너편 마을에서는 주민 27명이 고립됐다가 구조되는 등 주민 피해가 잇따랐습니다.

[목격자 : 갑자기 또 물이 급하게 불어나는 순간에 미처 나오지 못해서 119에 신고한 것 같거든요.구조대원들이 직접 가지 못 하고 그래서,프로야구 일정/결과헬기를 불러서 이제 헬기로 구조했습니다.]

경북 경산에서 새벽 배송을 하다가 물살에 휩쓸려 실종된 40대 여성은 아직 찾지 못했습니다.

소방 당국과 경찰이 200명을 투입해 수색작업을 벌였지만,굵은 빗줄기에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YTN 김근우입니다.

촬영기자: 전기호 전대웅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프로야구 일정 결과

:6%를 기록, 강맹훈 국민의힘 후보(42.

프로야구 일정/결과,com최근 국내 기업을 중심으로 한 설문 조사 기업의 40% 이상이 AI를 도입했거나 도입 중인 것으로 나타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