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리바트몰
NO.2: 리바트몰 매장
NO.3: 리바트몰 임직원 할인
대선 유세 도중 총격을 당한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계정이 정상화될 전망이다.2020년 대선에 불복해 트럼프 지지자들이 의사당 폭동 사태를 일으킨 지난 2021년 이후 3년 반 만이다.
페이스북 모회사 메타 플랫폼(이하 메타)은 "앞으로 수주 이내에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의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계정에 대한 제한을 완전 해제해 정상화할 계획"이라고 12일(현지시간) 밝혔다.
오는 11월 대선을 앞두고 후보 간 동등성 보장을 위한 목적이라는 게 메타 측의 설명이다.이에 따라 트럼프 전 대통령의 이들 소셜미디어(SNS) 계정은 2021년 1월 이후 3년 반 만에 완전히 복원된다.2021년 1월 트럼프 지지자들의 의사당 난입 사태 이후 계정을 막은 지 3년 반이다.트럼프 전 대통령은 당시 페이스북을 통해 자신의 대선 패배가 사기라는 거짓말을 계속 퍼뜨려 메타 측이 계정을 차단한 것이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계정 중지 등을 이유로 메타를 공개적으로 저격해왔다.
이와 달리 트럼프 전 대통령의 계정을 영구 정지했던 옛 트위터(현 엑스)는 일론 머스크 최고경영자(CEO)가 인수한 이후 계정 정지를 풀었다.다만,라바트몰트럼프 전 대통령은 지금도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라바트몰트위터에 글을 게시할 수 있지만 자신이 만든 소셜미디어 트루스소셜을 이용하고 있다.엑스에는 한 차례만 글을 올렸다.
지난 3월 미 의회가 중국 동영상 플랫폼 틱톡을 금지할 수 있는 법안을 추진할 당시 트럼프 전 대통령은 "틱톡을 없앤다면 페이스북과 '얼간이 저커'의 사업이 두 배로 성장할 것"이라며 "난 지난 선거에서 사기 친 페이스북이 더 잘되기를 원하지 않는다"고 비판했다.
리바트몰 임직원 할인
:넷, 큰 소리로 말하거나 높은음으로 말하는 등 목소리를 무리해서 쓰지 않는다.
라바트몰,A씨는 “국민들이 밥그릇 싸움으로만 생각하고 너무 안 좋게 생각하시기에 이야기하기로 했다”며 “정부는 지방에 소아과와 산부인과가 없는 게 문제라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