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선착순 이벤트 -중고 -특가 -모집 -구매 -pt -슬롯

중국 2부리그 - 로또 878회

NO.1: 중국 2부리그

NO.2: 중국 2부리그 순위

NO.3: 중국 농구 2부리그

NO.4: 롤 중국 2부리그



[앵커]

순국 선열의 희생을 기리는 현충일에,부산의 한 아파트에는 일본 군국주의의 상징인 욱일기가 내걸렸습니다.

게다가 유명 관광지인 광안리 해수욕장으로 가는 길목이이서,많은 시민이 욱일기를 보고 분노했습니다.

김영록 기자가 취재했습니다.

[리포트]

부산의 한 주상복합 아파트입니다.

고층 창문에 일본 군국주의의 상징인 붉은 욱일기가 내걸렸습니다.

멀리서도 눈에 띌 만큼의 대형 욱일기 두 개입니다.

욱일기가 내걸린 건 현충일인 어제 오전,중국 2부리그시민들은 순국선열을 기리는 현충일에 상상할 수 없는 일이 벌어졌다며 분노했습니다.

[황동궁/부산 해운대구 : "욱일기에 대한 기본적인 부분을 조금만 검색해서 안다면 저거를 정말 달지 말아야 된다라는 걸 확실히 알 수 있거든요."]

이곳은 부산의 주요 관광지인 광안리 해수욕장으로 가는 길목에 있는 곳입니다.

이 때문에 아파트와 구청 등에는 시민들의 항의 전화가 잇따랐습니다.

욱일기를 내건 입주민은 앞서 지난달 중순에도 여러 차례 일장기를 내걸었습니다.

[아파트 관계자/음성변조 : "저희가 현관문 앞에다가 메모도 남기고 이렇게 민원이 많이 들어온다.자제 좀 해달라 이렇게 해도 그거는 보시지도 않는 것 같고…."]

이 입주민은 아파트 터 일부에 포함된 국유지 문제를 알리기 위한 목적이라며,해결되지 않으면 욱일기를 계속 걸어놓겠다고 밝혔습니다.

[욱일기 게양 주민/음성변조 : "이 사건은 국가 주도의 사기극입니다.많은 사람이 알아서 이 사건에 휘말려서 사기당하지 않도록 제가 널리 알려주는 겁니다."]

아파트 관리사무소 측은 민원 때문에 관계기관에 문의도 해봤지만,중국 2부리그주민의 행위를 제재할 마땅한 방법이 없다며,중국 2부리그난감해하고 있습니다.

KBS 뉴스 김영록입니다.

촬영기자:허선귀/영상편집:전은별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채널 추가
▷ 네이버,중국 2부리그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중국 2부리그

:아시아태평양 지역 바이오의약품의 공정 개발, 임상 단계 및 제조 지원 [파이낸셜뉴스 대전=김원준 기자] 대전 둔곡지구에 들어서는 독일 머크 라이프사이언스사의 아시아태평양 바이오프로세싱 생산센터가 첫 삽을 떴다.

중국 2부리그,(사진=연합뉴스)김지성 기자 jisung@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