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원랜디 아이템 도박
(서울=뉴스1) 김승준 기자 = 카카오페이(377300)가 롯데카드와 손잡고 춘식이 캐릭터에 카카오 서비스에 특화된 혜택을 담은 '롯데카드 KaPick'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롯데카드 KaPick은 카카오페이를 통해 카카오톡 선물하기와 카카오T 서비스에서 결제 시 결제 금액의 10%를 카카오페이포인트로 적립 받을 수 있다.적립 한도는 전월 이용 실적에 따라 적용되며 최대 2만 원이다.
생활·요식·교통 영역 이용 시에도 전월 이용 실적에 따라 결제 금액의 최대 1.5%가 카카오페이포인트로 적립된다.전월 카드 이용 금액이 40만 원 이상 80만 원 미만일 경우 1.0%가 적립된다.80만 원 이상 120만 원 미만 시 1.2%,원랜디 아이템 도박120만 원 이상 시 1.5% 적립할 수 있다.
생활·요식·교통 영역에서의 적립 포인트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및 카카오T 이용 시 받은 포인트를 포함해 최대 5만 원의 통합 한도 내에서 적립된다.
카카오페이와 롯데카드는 출시를 기념해 7월 한 달간 최대 15만 원의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KaPick 카드는 카카오페이 카드 만들기 서비스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단독 상품이다.지금까지 춘식이 캐릭터가 그려진 시리즈 중 롯데카드 KaPick이 춘식이가 디자인된 마지막 카드가 된다.향후에는 다른 캐릭터가 등장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