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텔레그램 오류
NO.2: 텔레그램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NO.3: 텔레그램 로그인 오류
NO.4: 텔레그램 프리미엄 결제 오류
NO.5: 텔레그램 비밀대화 오류
NO.6: 텔레그램 업데이트 오류
NO.7: 텔레그램 설치 오류
NO.8: 텔레그램 가입 오류
NO.9: 아이폰 텔레그램 오류
NO.10: 아이패드 텔레그램 오류
전기차·배터리 화재 진압 솔루션으로 하반기 실적 향상 목표한글과컴퓨터 자회사 한컴라이프케어(대표 오병진·김선영)가 원가 개선과 비용 효율화 등 이율 개선을 지속해서 영업이익률을 향상시키고 있다.
한컴라이프케어는 2024년 2분기 연결기준 매출 362억원,텔레그램 오류영업이익 68억원,당기순이익 51억원을 달성했다고 14일 공시했다.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매출은 2.2%,영업이익은 23% 늘어났다.꾸준한 수익성 확보에 집중해온 성과에 따라 영업이익률도 18%에 달했다.
상반기 매출원가율은 전년동기 대비 3% 낮은 66%를 기록했다.계속되는 원가 개선과 비용 효율화를 기반으로 이윤을 증가한다는 목표다.
소방·안전 분야 시장에 주력하는 한컴라이프케어는 전기차 및 배터리 화재 진압과 관련한 솔루션으로 시장을 공략 중이다.
재사용 가능한 친환경 탄소섬유 질식소화포와 접어서 지하 주차장에 보관하거나 소방차에 간단히 실어 옮길 수 있는 이동식 전기차 침수조,전기차 화재를 감지해 전자동으로 소화포와 침수조를 동시에 적용하는 무인 자동화 시스템까지 아우르는 전기차 화재 진압 풀라인업을 구축했다.
배터리 및 에너지 저장 장치(ESS)를 안전하게 보관하고,화재 발생 시 확산을 방지하는 설루션까지 출시해 급변하는 사회 속 신종 재난에 대한 대비를 구현하고 있다.
오병진 한컴라이프케어 대표는 “최근 대형 화재,특히 배터리와 전기차 관련 화재가 지속해서 발생함에 따라 시민의 우려가 커지며 전기차를 기피하는,텔레그램 오류이른바‘전기차 포비아’까지 생겨나고 있다”라며 “한컴라이프케어는 기존 화재 관련 장비뿐만 아니라 신종 화재 진압 제품군을 지속해서 개발·공급함으로써 모두가 안심하고 생활할 수 있도록 하는 등 소방 선도 기업으로 공고히 자리매김하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