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프리미어리그 개막전 시간
블랙핑크 멤버 '제니' 모델로 쓴 젠틀몬스터올해 들어 가장 비싸게 거래된 단독·다가구 주택 매입자는 젠틀몬스터 등을 운영하는‘아이아이컴바인드’로 알려졌다.젠틀몬스터는 그룹 블랙핑크 멤버 제니를 모델로 내세워 인기를 끌고 있는 아이웨어(안경) 브랜드다.
7일 뉴스1에 따르면 지난 3월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있는 연면적 305.62㎡의 단독 주택이 285억원에 거래됐다.별도의 대출 설정이 없는 걸 보면 전액 현금으로 산 것으로 추정된다.
이 주택의 매수자는 아이아이컴바인드였는데,프리미어리그 개막전 시간부동산 등기부 등본 등에 따르면 별도 대출 설정이 없어 전액 현금으로 거래된 것으로 보인다.이 주택의 연면적은 305.62㎡(약 92평)에 이른다.아이아이컴바인드가 거액을 주고 사들인 이 주택은 젠틀몬스터 하우스 도산 매장과 직선거리로 50m 떨어져 있다.
아이아이컴바인드는 지난해 11월 이 주택 바로 옆에 있는 상업·업무용 건물(연면적 445.21㎡)을 340억원에 매입한 바 있다.젠틀몬스터 하우스 도산이 임대인 만큼 매장을 옮길 가능성도 언급됐다.
아이아이컴바인드의 지난해 연결 기준 매출은 6082억7053만5162원,프리미어리그 개막전 시간영업이익은 1511억1463만5519원으로 각각 집계됐다.
아이아이컴바인드는 젠틀몬스터 외에도 탬버린즈(향수 등)·누데이크(디저트) 등과 같은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제니는 탬버린즈 모델이기도 한데,프리미어리그 개막전 시간서울 신사동‘세로수길’탬버린즈 매장(플래그십 스토어)에 걸린 제니의 대형 사진 덕분에 이곳은 외국인 등이 찾는 관광 명소로 떠오르기도 했다.
프리미어리그 개막전 시간
:3·1절 하루만이라도 애국심을 가져보는 것은 어떻겠냐"는 의견도 있었다.
프리미어리그 개막전 시간,고흥 하늘 가르며 몸푸는 에어택시…수직 이착륙 가뿐하네 [현장르포]뉴스 기사항우연 UAM 실증단지내년 상용화 앞두고 소음점검'현대차·KT 컨소시엄'이 수행일반 헬기보다 30%가량 조용"소음 기준·규정 아직은 없어최대한 많은 데이터 확보해야" 지난 달 28일 전남 고흥 한국항공우주연구원 도심항공교통(UAM) 실증단지에서 '오파브'가 소음 시험을 위해 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