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투티밤비니 아기침대
NO.2: 투티밤비니 침대
의료계 총파업 예고된 18일에도 진료 유지[이데일리 김영환 기자] 대한분만병의원협회는 집단 휴진에 동참하지 않겠다고 13일 밝혔다.분만병의원협회에는 전국 분만 병·의원 140여 곳이 속해 있다.
대학 병원들도 18일 휴진을 예고했지만 응급실과 중환자실,투티밤비니분만실 등은 정상 운영하기로 했다.전국 120여 곳 아동병원이 속해 있는 대한아동병원협회와 마취통증의학과 의사들로 구성된 대한마취통증의학회도 18일 정상 진료하기로 했다.
앞서 서울대 의대·병원 교수들은 오는 17일부터 응급실,투티밤비니중환자 등을 제외한 모든 진료과의 진료를 중단하기로 했다.울산대 의대,가톨릭대 의대,투티밤비니성균관대 의대 교수들도 18일 집단 휴진에 동참하기로 결정했고 연세대 의대·세브란스병원 교수들은 오는 27일부터 무기한 휴진에 돌입하기로 했다.
투티밤비니 아기침대
:“지난 8년 동안 민주당 국회의원 시절 골드라인은 골병라인이 돼 있고, 문재인 정부 때 발표된 GTX '김부선' 노선 등 교통대책 뭐 하나 해결된 사안이 있느냐”며 “국민의힘 소속 김병수 김포시장이 취임한 뒤에서야 5호선 논의가 급물살을 탔고, GTX 강남 직결에 골드라인 문제 해결을 위해 정부도 팔을 걷어 붙이는 등 비정상의 김포시가 정상화 터널을 지나고 있다”고 말했다.
투티밤비니,우리가 뭔가를 생각하거나 배울 때 글에만 의존하지는 않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