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아이슬란드 프리미어리그 순위
전국한우협회는 오늘(3일),아이슬란드 프리미어리그 순위서울 여의도 국회의사당 앞에서 만여 명이 모인 가운데‘한우 반납’집회를 열고 한우 산업 지원 대책 마련을 요구했습니다.
한우협회는 한우 도매가격 폭락에 더해 사룟값 인상까지 겹치면서 소 한 마리를 출하할 때마다 200만 원 넘는 적자가 발생하고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이어 지속가능한 한우산업을 위해‘한우법’을 제정할 것과 한우 암소 2만 마리 수매 대책을 수립할 것 등을 요구했습니다.
아울러 사료 가격 즉시 인하,아이슬란드 프리미어리그 순위사료 구매자금 상환 기한 연장,긴급 경영 개선 자금 투입 등을 주문했습니다.
민경천 한우협회장은 “2012년 한우반납 투쟁 이후 소는 잃었지만 외양간 고치자고 정부와 머리를 맞댄 시간이 벌써 10년”이라며 정부 정책의 전환을 촉구했습니다.
한우협회는‘더 이상 소를 키울 수 없다’는 취지로 소를 직접 가져와 정부에 반납하는 퍼포먼스를 하려고 했지만,경찰에 막히자 대신‘모형 소’를 반납하는 방식을 택했습니다.
앞서 한우 농가 지원 내용을 담은 한우법은 국회 본회의를 통과했지만,윤석열 대통령이 재의요구권을 행사하면서 폐기됐습니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아이슬란드 프리미어리그 순위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채널 추가
▷ 네이버,아이슬란드 프리미어리그 순위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아이슬란드 프리미어리그 순위
:최근 주요기사ㆍ"그날, '윤석열 만세' 보냈고 바로 답장이 왔다, '이정섭 만세'" ㆍ"조상님 잘 모시자".
아이슬란드 프리미어리그 순위,SK그룹은 배터리 사업을 키우기 위해 SK온에 막대한 자금을 투입했지만, 전기차 시장 정체로 적자에 시달리는 상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