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야구 인디케이터

【월드컵 배정】- 무료 미니게임

NO.1: 월드컵 배정

NO.2: 월드컵 티켓 배정

NO.3: 월드컵 아시아 배정 티켓

NO.4: 월드컵 시드 배정

NO.5: 월드컵 아시아 배정

NO.6: 월드컵 포트 배정

김견 HMG경영연구원장(부사장·왼쪽부터)이 수미트라 두타 옥스포드 대학 경영대학장,<a href=월드컵 배정김흥수 현대차그룹 GSO본부장(부사장)과 '옥스포드-현대차그룹 미래연구센터' 개소식에서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현대차 제공" style="display: block; margin: 0 auto;">
김견 HMG경영연구원장(부사장·왼쪽부터)이 수미트라 두타 옥스포드 대학 경영대학장,월드컵 배정김흥수 현대차그룹 GSO본부장(부사장)과 '옥스포드-현대차그룹 미래연구센터' 개소식에서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현대차 제공
현대자동차그룹이 영국 옥스포드 대학과‘옥스포드-현대차그룹 미래연구센터’를 열었다고 9일 밝혔다.

김견 HMG경영연구원장(부사장)은 옥스포드대 컨보케이션 하우스에서 전날 열린 개소식에 참석해 “자동차 산업의 패러다임 전환과 경영환경의 변화로 과거 어느 때보다 불확실성이 큰 상황”이라며 “미래연구센터가 조직 내에 미래를 다각적으로 바라보고 재구성하는 능력을 배양하는데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김흥수 현대차그룹 GSO본부장(부사장)은 “글로벌 시장의 퍼스트 무버로서 독창적인 연구 역량 확보를 통해 다음 세대를 위한 담대한 여정을 함께할 것”이라고 말했다.

수미트라 두타 학장은 “인류의 더 나은 미래를 향한 현대차그룹의 비전은 옥스포드 대학교가 중시하는 핵심 가치와 맞닿아 있다”며 “옥스포드 대학이 보유한 세계 최고 수준의 가치 기반 연구 역량을 통해 현대차그룹과 함께 미래를 설계하겠다”고 말했다.

옥스포드 대학은 미래 시나리오 플래닝 기법(OSPA)을 통해 산업을 바라보는 관점을 전환하고 기업의 장기적인 미래 방향을 설계하는데 강점이 있다.현대차그룹은 미래연구센터를 통해 미래 사회의 지정학적 변화와 위험 요인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한 핵심 의제를 도출할 예정이다.

미래연구센터장에는 미래 시나리오 플래닝 연구 분야의 세계적 권위자인 라파엘 라미레즈 교수와 세계경제포럼 전략 예측 프로그램 및 경제협력개발기구(OECD) 사무총장실 미래전략 고문을 거친 트루디 랭 교수가 위촉됐다.

김진원 기자

월드컵 아시아 배정 티켓

: IB는 스위스에 본부를 둔 비영리 국제 교육재단인 IBO가 개발·운영하는 국제 인증 학교 교육 프로그램으로, 역량 중심 교육과정을 기반으로 개념 이해와 탐구학습 활동을 통한 학습자의 자기 주도적 성장을 추구한다.

월드컵 배정,문화재청은 직접일자리 사업 지침에 따라 인턴 선정 과정에서 취업 취약계층 대상자에게는 가산점을 부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