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아스톤빌라 본머스
NO.2: 아스톤빌라 본머스 분석
NO.3: 아스톤 빌라 대 본머스
강 후보자 "경기회복 저해 않도록 국세행정 신중 운영"
野 "의혹…철저히 검증해야"
(서울=뉴스1) 황기선 김민지 안은나 기자 = 강민수 국세청장 후보자에 대한 국회 인사청문회가 16일 국회 기획재정위원회에서 열렸다.
강 후보자는 이날 국회 기획재정위원회의 국세청장 후보자 인사청문회에 출석해 "경기 회복의 확산 분위기를 저해하지 않도록,아스톤빌라 본머스국세행정을 신중하게 운영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적법절차와 적법과세 원칙을 준수하고,아스톤빌라 본머스권리구제 절차를 정비해 납세자의 권리를 보호하겠다"며 이같이 밝혔다.
이날 청문회에서는 그간 제기됐던 논란을 중심으로 야당의 강한 검증이 이뤄졌다.
강 후보자는 1995년 석사 논문에서 5·18 민주화운동을 '광주사태'로,아스톤빌라 본머스12·12 군사반란을 '거사'로 표현했다.이를 두고 야권에서는 강 후보자의 역사 인식에 문제를 제기했다.
강 후보자는 또 처가가 연 매출 8000억 원대 기업을 운영함에 따라 이해충돌 논란에도 휩싸였다.국세청장의 처가 기업에 대해 국세청이 과연 세무조사 등을 제대로 할 수 있겠느냐는 의문이 제기됐다.
이와 관련해 강 후보자는 처가 회사와 관련된 모든 업무를 회피하겠다고 강조했다.
아스톤빌라 본머스 분석
:이미 지난 24일 교육부와 한국대학교육협의회(대교협)는 의학전문대학원이라 심사 의무가 없는 차의과대를 뺀 대학 39곳의 2025학년도 대학입학전형 시행계획을 승인했다.
아스톤빌라 본머스,지난해 10대 청소년들에게 경복궁 담장에 불법 영상 공유 사이트를 연상시키는 문구를 스프레이로 낙서하게 시킨 남성이 검찰에 송치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