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하늘복권방

【세네갈 대 남수단】퀸톨 이상형 월드컵|하늘복권방

NO.1: 세네갈 대 남수단

16일 하루 전면 운영 중단,세네갈 대 남수단17∼21일 야간 시간대 운영 안 해순천향대 부속 천안병원에서 응급의학과 전문의 일부가 사직서를 제출하면서 응급의료센터 운영이 중단되는 등 병원 운영이 차질을 빚고 있다.

순천향대천안병원은 16일부터 오는 21일까지 응급의료센터가 축소 운영된다고 밝혔다.

이날 오전 8시부터 17일 오전 8시까지 24시간 운영이 중단되고,세네갈 대 남수단17∼21일에는 오후 8시부터 다음 날 오전 8시까지 야간시간대 운영이 중단된다.

순천향대천안병원 전경 [사진=순천향대천안병원]
순천향대천안병원 전경 [사진=순천향대천안병원]

순천향대천안병원 관계자는 "응급의학과 전문의 8명 중 4명이 사직서를 제출했다"며 "24시간 운영되는 응급실의 특성상 남은 전문의 4명이 진료를 모두 소화하기 어려워 축소 운영이 불가피하다"고 말했다.

이어 "갑작스럽게 진료에 차질을 초래하게 돼 대단히 송구하다"며 "최대한 이른 시간 내에 응급실 정상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이번에 사직서를 제출한 전문의 4명은 전공의 이탈 이후 전문의 업무가 가중되는 가운데 병원 측이 한 교수를 새로 초빙하려 하자 경영진과 갈등을 빚어온 것으로 알려졌다.

세네갈 대 남수단

:안 검사는 2014년 서울중앙지검 재직 시절 ‘서울시 공무원 간첩 조작’ 사건 피해자인 유우성씨를 외국환거래법 위반 혐의로 기소했다.

세네갈 대 남수단,박 차관은 지난 20일 브리핑에서 의대 증원 정책 근거자료를 설명하며 “여성의사 비율 증가, 남성 의사와 여성 의사의 근로시간 차이, 이런 것까지 가정에 모두 집어넣어서 매우 세밀하게 추산했다”고 발언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