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월드컵 스키
NO.2: 월드컵 스키비디 토일렛
NO.3: 이상형 월드컵 스키즈
NO.4: 헤드 월드컵 스키
NO.5: 피셔 월드컵 스키
NO.6: 살로몬 월드컵 스키
NO.7: 아토믹 월드컵 스키
NO.8: 스키비디 토일렛 타이탄 월드컵
■ 경찰 "급발진 아직 피의자 주장"…운전자 입건
경찰은 서울 시청역 인근에서 15명의 사상자가 나온 교통사고 운전자를 입건하고 사고 경위 등을 조사 중입니다.차가 급발진했다는 건 현재까지는 피의자 주장일 뿐이라며 엄중 수사를 강조했습니다.
■ 북 "초대형 탄두 시험 성공"…"기만 가능성"
북한이 어제 4.5t급 초대형 탄두를 장착한 신형 전술 탄도미사일 시험발사에 성공했다고 주장했습니다.우리 군은 "기만 가능성에 무게를 두고 있다"고 평가했습니다.
■ 수도권·강원 '호우주의보'…중부 최고 120㎜
오늘 중부 지방에 최고 120㎜ 이상의 호우가 예보된 가운데 서울 등 수도권에도 호우주의보가 내려졌습니다.행정안전부는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1단계를 가동했습니다.
■ 김홍일 방통위원장 자진 사퇴…면직 재가
대통령실은 윤석열 대통령이 김홍일 방송통신위원장의 사의를 수용해 면직안을 재가했다고 밝혔습니다.김 위원장이 탄핵안 보고
전 전격 사퇴하면서 임명된 후 6개월여 만에 물러나게 됐습니다.
■ 바이든 대선 완주 의지…대권 족쇄 푼 트럼프
TV 토론 이후 후보 사퇴 압박에 시달리고 있는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당분간 직무에 전념할 방침입니다.이런 가운데 대선 결과 뒤집기 시도 혐의로 형사 기소된 트럼프 전 대통령에 대해선 대법원이 사실상 트럼프 전 대통령의 손을 들어줬습니다.
#급발진 #초대형탄두 #호우주의보 #김홍일 #자진사퇴 #바이든 #대선완주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피셔 월드컵 스키
:얼음 속 재밍은 처음이라 살짝 긴장했지만 무난히 잘 통과했다.
월드컵 스키, ▲ 밀양 송전탑 행정대집행 10년을 앞둔 4일 밀양희망버스 부산참가단(37개 단체)이 부산시청 광장에서 "윤석열 정부 핵폭주를 규탄한다"라는 내용으로 기자회견과 퍼포먼스를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