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포커 하이 로우
NO.2: 포커 하이 로우 규칙
8명 병원서 응급처치…시민 40명 자력대피
소방 1차 조사 결과 극소량 황화수소 검출
최종 검사는 별다른 특이사항 발견 안 돼
소방 “배관 악취로 메스꺼움 느꼈을 가능성”[이데일리 이재은 기자] 지난 6일 오후 2시께 서울 강남구 삼성동의 한 건물에서 화학물질 누출이 의심되는 신고가 접수돼 소방당국이 출동했다.
메스꺼움과 목 통증을 호소한 11명 중 3명은 현장에서,포커 하이 로우8명은 병원으로 이송돼 처치를 받고 귀가했다.인근에 있던 시민 40명은 자력으로 대피했다.
소방당국이 현장을 통제하고 화학물질 누출 여부를 조사한 결과 1차 조사에서는 극소량의 황화수소가 검출됐다.다만 최종 검사에서는 별다른 특이사항이 발견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소방당국은 건물 집수정에서 배관을 타고 올라온 악취로 인해 시민들이 메스꺼움을 느꼈을 가능성이 있는 것으로 보고 있다.
소방당국 관계자는 “집수정 영향이 있을 수 있어 유관 기관에 청소하도록 조치했다”고 전했다.
포커 하이 로우
:북한 방문객 중 한 명인 레나 비치코바는 “북한 관광 비자를 받았을 때 정말 믿을 수가 없었다”고 말했다.
포커 하이 로우,테크노섬나회, 지역아동 '꿈 너머 꿈' 찾기 문화탐방 봉사뉴스 기사테크노섬나회(회장 이동구)는 지난 23일 22명의 햇살지역아동센터 어린이들을 초대해 테크노섬나회 멘토 회원들과 함께 경주월드에서 ‘꿈 너머 꿈 찾기’ 멘토링 봉사활동(사진)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