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카지노사이트집합소.com

【월드컵 유럽 최종예선】- 헬스 니슬리브

NO.1: 월드컵 유럽 최종예선

NO.2: 카타르 월드컵 유럽 최종예선 벳피스트

NO.3: 2026 월드컵 유럽 최종예선

지역수요맞춤지원 7건,월드컵 유럽 최종예선투자선도지구 3곳
정읍‘구절초 테마공원 조성,예산‘상설시장 활성화’
원주‘남원주 역세권 개발,월드컵 유럽 최종예선괴산‘자연드림타운 조성’[이데일리 박경훈 기자] 국토교통부가 지역 주민이 원하는 생활·주거환경 등 여건 개선을 지원하고 발전 잠재력이 있는 지역 전략 사업을 발굴·육성하기 위해 지역수요맞춤지원 사업 7건과 투자선도지구 3곳을 선정했다고 12일 밝혔다.

2024년 지역개발사업 공모 선정 지역 및 사업명.(자료=국토교통부) 국토부는 2015년부터 지역개발사업 공모를 통해 지역의 유망한 사업을 선정해 지역별 여건과 특색을 고려한 맞춤형 지원을 제공해 오고 있다.

그간 선정된 지역수요맞춤지원 사업의 우수 사례로는 정읍시의‘구절초 테마공원 조성’과 예산군의‘예산상설시장 활성화’등이 있었다.투자선도지구에서는 원주시의‘남원주 역세권 개발’과 괴산군의‘자연드림타운 조성’등이 성공적으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올해 지역수요맞춤지원 사업은 지역의 고유자원을 창의적으로 활용하는 7건의 사업을 선정했다.주민 삶의 질 제고 등을 위한 지역 활성화 사업을 지원(최대 25억 원)한다.

옥천군은 유휴공간인 마을 양곡창고‘대청호 안읍창(安邑倉)’을 주민과 관광객이 방문해 즐길 수 있는 커뮤니티센터,월드컵 유럽 최종예선감자옥수수 테마광장 등 복합문화공간으로 탈바꿈시킨다.

또 청송군은‘백자의 숲’조성을 통해 청송백자를 관광 브랜드화 하고 제작공방과 조각공원 등 관광객이 지역 전통상품인 청송백자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공간을 조성한다.

청양군은 칠갑산 천문대 등 인근 관광지와 연계한‘천장호 하늘향기 마을’조성을 추진한다.이곳에는 일상에서 벗어나 밤하늘과 별을 감상할 수 있는 이색 테마 숙박시설들이 들어설 계획이다.

올해 투자선도지구는 스마트농업,모빌리티 등 혁신기술을 접목한 사업을 위주로 음성군,월드컵 유럽 최종예선횡성군,천안시 3개 지역을 선정했다.선정지역에는 각종 규제특례와 함께 기반시설 조성 등(최대 100억 원)을 지원할 예정이다.

음성군은 수소연료전지 등 친환경 에너지 생산시설과 스마트팜 농업단지를 결합한 그린에너지 스마트 농업타운 조성을 추진한다.

횡성군은 e-모빌리티 연구·개발시설,전기차 배터리 제조시설 등을 갖춘 첨단모빌리티 단지를 조성할 계획이며,천안시는 천안역 증개축 등 역세권 개발사업을 통해 구도심 활력 확보에 나선다.

안세창 국토부 국토정책관은 “이번 공모선정 사업들이 지역에 새로운 성장동력을 불어넣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지역 소멸 위기에 맞서 지방의 활력을 되찾을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2026 월드컵 유럽 최종예선

:최근 북미 지역에 공동주택과 중소빌딩 공급이 늘면서 개별 공조 시스템과 유니터리 개별 공조를 합친 '결합형'의 수요가 높은 만큼 두 기업의 시너지를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는 평가가 나온다.

월드컵 유럽 최종예선,0%) 등 8개 시·도에서 생산연령인구가 40% 넘게 감소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