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theking 카지노 도메인

깃허브 슬랙 - krslotID=2024-12-16%2F5fijten.html

NO.1: 깃허브 슬랙 연동

NO.2: 깃허브 슬랙 알림

NO.3: 깃허브 액션 슬랙

NO.4: 슬랙 깃허브 웹훅

현대위아 상대 근로자지위 확인 소송…현대위아 "무조건적 직고용 요구 지나쳐"

전국금속노동조합 경남지부 기자회견 [전국금속노동조합 경남부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전국금속노동조합 경남지부 기자회견
[전국금속노동조합 경남부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창원=연합뉴스) 정종호 기자 = 전국금속노동조합 경남지부(이하 노조)는 4일 오전 창원 성산구 현대위아 창원1공장 정문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어 현대위아를 상대로 근로자지위 확인 소송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현대위아는 현대자동차그룹의 핵심 계열사로 자동차 부품 등을 생산한다.

노조에 따르면 현대위아는 지난 2월 비정규직 근로자 파견 문제 등을 해결하기 위해 자동차 모듈 제조사인 모비언트와 부품 제조를 전문으로 하는 업체 테크젠을 계열사로 설립했다.

기존 현대위아 비정규직 근로자 등은 '부제소 동의서'를 쓰는 조건으로 이 계열사 구성원으로 일하게 됐다.

대상자 2천여명 대부분은 이 조건을 받아들였으나 노조원 등 46명은 이를 수락하지 않고 자신들을 현대위아 구성원으로 인정해달라며 이번 소송을 제기했다.

노조는 회견에서 "현대위아는 모든 비정규직 노동자를 구성원으로 받아들일 것을 요구한다"고 말했다.

회견 이후 창원지법에서는 이번 근로자지위 확인 소송의 첫 재판이 열린다.

이에 대해 현대위아 관계자는 "이번 생산 전문 계열사 출범으로 관련 전문성을 강화하는 동시에 고용안정을 확보하고,깃허브 슬랙직원 근로환경도 크게 개선했다"며 "무조건적 직고용 요구는 지나친 처사"라고 밝혔다.



슬랙 깃허브 웹훅

:라자루스 등 북한 해킹조직들이 2021~2023년 네덜란드·스페인·폴란드의 항공우주 및 방위 사업체를 집중 해킹해 위성 부품 설계도 등 자료를 탈취한 사실도 이번에 드러났다.

깃허브 슬랙,1% 증가해 2026년 203억1000만달러(27조7000억원)에 이를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