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야구 풀오버

oka 공항|【에볼루션 딜레이】

NO.1: oka 공항

NO.2: oka 공항 코드

NO.3: 오키나와 공항 oka

삼성전자,oka 공항27일부터 '올림픽 아트 캠페인'
프랑스 파리시 협업해 주요 명소에 광고삼성전자의 갤럭시 S24 울트라로 촬영한 올림픽 사진이 콩코드르 다리,oka 공항생제르맹 거리 등 프랑스 파리의 주요 명소에 걸린다.

삼성전자는 27일부터 '2024 파리 올림픽 아트 캠페인'을 진행한다.사진은 생제르맹 거리에 걸려있는 시각장애인 축구 선수 이반 워안지의 사진/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는 27일부터 '2024 파리 올림픽 아트 캠페인'을 진행한다.사진은 생제르맹 거리에 걸려있는 시각장애인 축구 선수 이반 워안지의 사진/사진=삼성전자

27일 삼성전자는 프랑스 파리시와 협업해 진행하는 '2024 파리 올림픽 아트 캠페인'을 이날부터 9월 초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캠페인은 프랑스 사진작가 '레이몽 드파르동'의 과거 올림픽 흑백 사진과 그의 아들 '사이먼 드파르동'이 갤럭시 S24 울트라로 촬영한 컬러 사진을 옥외 광고 형태로 소개한다.

2024 파리 올림픽 신규 종목과 선수들을 소개하는 컬러 사진과 전통 종목을 소개하는 흑백사진이 만나 과거와 현재를 연결한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사진은 ▲콩코르드 다리 ▲피라미드 거리 ▲포르트 도를레앙 ▲생제르맹 거리 등 프랑스 파리의 주요 랜드마크 등 도시 전역에서 전시된다.

신규 종목 사진에는 ▲브레이킹의 사라 비 ▲스케이트 보드의 오렐리앙 지로 ▲스포츠 클라이밍의 메즈디 샬크 ▲시각장애인 축구의 이반 워안지 등 팀 삼성 갤럭시 프랑스 선수들이 모델로 참여했다.

사이먼 드파르동 사진작가는 "갤럭시 S24 울트라의 뛰어난 카메라를 통해 각 종목의 매력과 함께 선수들의 움직임을 포착하고 선수 개개인의 인간적인 면모도 함께 표현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최승은 삼성전자 MX사업부 마케팅팀장(부사장)은 "전설적인 프랑스 사진작가 레이몽 드파르동이 과거 올림픽의 역사적 순간을 담아온 것처럼 '갤럭시 S24 울트라'로 2024 파리 올림픽을 기록하고 공유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oka 공항

:트럼프 전 대통령은 이미 탄핵안 통과 경험이 있다.

oka 공항,북한은 지난 26일 국내 대북단체들의 대북전단 살포에 맞대응하겠다면서 "수많은 휴지장과 오물짝들이 곧 한국 국경지역과 종심지역에 살포될 것"이라고 위협한 바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