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댈러스 대 미네소타
NO.2: 댈러스 대 미네소타 농구
NO.3: 댈러스 대 미네소타 중계
NO.4: 댈러스 매버릭스 대 미네소타 팀버울브스 경기 선수 통계
NO.5: 댈러스 매버릭스 대 미네소타 팀버울브스 방송 채널
NO.6: 댈러스 매버릭스 대 미네소타 팀버울브스
NO.7: 미네소타 팀버울브스 대 댈러스 매버릭스 통계
NO.8: 미네소타 팀버울브스 대 댈러스 매버릭스 순위
NO.9: 미네소타 팀버울브스 대 댈러스 매버릭스
NO.10: 미네소타 팀버울브스 대 댈러스 매버릭스 경기
조지호 서울경찰청장은 15일 정례 기자간담회에서 “지난주 목요일 국과수로부터 분석 결과를 통보받았다”며 “구체적 감정 결과를 밝힐 수 없으나,댈러스 대 미네소타실체적인 진실에 근접했다”고 밝혔다.
앞서 경찰은 9명이 사망하는 등 16명의 사상자를 낸 서울 시청역 역주행 사고 현장 주변 12개소 폐쇄회로(CC) TV 영상과 운전자 차모(68)씨의 가해차량 EDR(사고기록장치) 기록,댈러스 대 미네소타차량 4대의 블랙박스 영상을 확보하고 국과수에 분석을 의뢰했다.경찰이 자체적으로 1차 분석한 EDR 기록에서는 차씨가 브레이크가 아닌 액셀 페달을 90% 이상 밟고 있었다고 봤고,댈러스 대 미네소타블랙박스 오디오에 급발진을 추정하게 하는 음성이 담기지 않은 것으로 알려지는 등 정황상 운전자 과실에 무게가 실리고 있다.
국과수 분석 결과에서는 차씨가 사고 당시 차량 조작 기록,댈러스 대 미네소타차씨 차량의 속도,댈러스 대 미네소타사고를 피하기 위한 차씨의 조작 등이 담겼을 것으로 보인다.경찰은 국과수 분석 결과를 바탕으로 차씨를 상대로 추가 조사를 벌일 방침이다.차씨는 사고 직후부터 줄곧‘차량 이상’을 사고 원인으로 주장하고 있다.지난 4일 첫 조사에서는 “사고 당시 브레이크를 밟았으나 딱딱했다”고 진술했고 10일 조사에서도 급발진으로 인한 사고를 주장한 것으로 전해졌다.
조 청장은 “사고 운전자는 차량 결함에 무게를 두고 있다”며 “사고 운전자 조사를 통해 수사를 마무리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했다.
차씨는 지난 2일 오후 9시 26분쯤 서울 중구 웨스틴 조선호텔 지하 주차장을 빠져나온 뒤 일방통행인 세종대로18길을 역주행하다 인도에 있던 보행자에 돌진했고,댈러스 대 미네소타이후 차량 두 대를 들이받고서야 멈춰 섰다.사고로 보행자 9명이 숨지는 등 16명이 죽거나 다쳤다.경찰은 차씨를 업무상 과실치사상 혐의로 입건해 조사중이다.
댈러스 대 미네소타 중계
:그의 경호원 또한 총상을 입고 숨진 것으로 알려졌다.
댈러스 대 미네소타,)는 10위, ‘관객이 될게’는 19위를 달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