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리모주
NO.2: 리모주 도자기
NO.3: 리모주 여행
NO.4: 리모주 농구
NO.5: 리모주 보자르
NO.6: 리모주 날씨
NO.7: 리모주 대학
NO.8: 리모주 전투
NO.9: 리모주의 시장
NO.10: 리모주 그릇
민희진 어도어 대표가 지난 5월31일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어도어 임시주주총회 관련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권도현 기자
민희진 어도어 대표가 업무상 배임 혐의로 고발된 것과 관련해 첫 경찰 조사를 받는다.
서울 용산경찰서는 9일 “어도어의 민 대표가 경찰에 출석해 이날 오후 2시쯤부터 피고발인 조사를 받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민 대표는 이날 오후 1시38분쯤 용산경찰서에 출석했다.
앞서 4월26일 하이브는 민 대표가 어도어 경영진들에게‘하이브가 보유한 어도어 지분을 매각하도록 하이브를 압박할 방법을 마련하라’고 지시한 것으로 보고 그를 업무상 배임 등 혐의로 경찰에 고발했다.민 대표가 모회사인 하이브의 경영권을 탈취하려고 시도했다는 취지의 주장이다.
민 대표는 “경영권 찬탈을 계획한 적도,리모주의도한 적도,실행한 적도 없다”는 입장이다.그는 고발장이 접수되기 전날 긴급 기자회견을 열고 이같이 밝혔다.
어도어는 4세대 아이돌 그룹의 대표주자인 뉴진스의 소속사로,리모주하이브의 자회사다.
하이브‘업무상 배임 혐의’민희진 고발장 제출
하이브가 산하 레이블인‘어도어’의 민희진 대표 등 관계자들을 업무상 배임 등 혐의로 경찰에 고발했다.서울 용산경찰서는 26일 오전 하이브의 민 대표 등에 대한 고발장이 접.
https://www.khan.co.kr/national/incident/article/202404260944001
리모주 대학
:R&D 예타 제도는 대규모 국가 재정을 투입하기 전 연구 타당성을 검토하기 위해 2008년 도입됐다.
리모주,A 씨는 지난달 29일 관악구 도림천 인근에서 경찰 제복과 유사한 옷차림으로 다닌 혐의를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