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월드컵 핸드폰 중계

cnjs

NO.1: cnjs

NO.2: cnjscl

NO.3: cnusd

NO.4: cusb

NO.5: cnj surplus

NO.6: cnjs menu

NO.7: cnjs cartel

NO.8: cnjst

NO.9: cnjshops

NO.10: cnjs e308

10일 서울 중구 우리은행 본점에서 조병규 우리은행장(왼쪽)과 황현식 LG유플러스 대표이사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우리은행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10일 서울 중구 우리은행 본점에서 조병규 우리은행장(왼쪽)과 황현식 LG유플러스 대표이사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우리은행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주혜 기자 = 우리은행이 LG유플러스와 가상 이동망 사업자(MVNO),cnjs일명 '알뜰폰' 사업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우리은행과 LG유플러스는 이번 협약에 앞서 알뜰폰 사업에 함께 힘을 모으기로 하고 올해 안에 서비스 개시를 목표로 은행 고객의 통신 니즈를 파악하는 데 주력해 왔다.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우리은행과 LG유플러스는 ▲신규고객 확보를 위한 차별화된 금융통신 상품과 서비스 개발 ▲알뜰폰 시스템 구축과 안정적인 시스템 운영 ▲지속 가능한 협업 모델 창출 등 성공적인 알뜰폰 사업을 위해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우리은행은 금융위원회 부수업무 공고 이후 금융권 첫 주자로 알뜰폰 사업에 진출하는 것으로 LG유플러스와 협력이 비즈니스 영역 확장에 큰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조병규 우리은행장은 "스마트폰 기반 비대면 금융거래가 늘어남에 따라 이동통신과 금융의 협업이 필수인 시대가 도래했다"며 "우리은행과 LG유플러스는 양사의 노하우를 결합해 금융과 비금융의 경계를 허무는 혁신적인 서비스로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고 이동통신 시장 활성화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cnusd

:사진=뉴스1전공의들의 집단 사직 사태가 석 달 넘게 이어진 가운데 정부가 내일 현안 브리핑을 연다.

cnjs,도는 가덕도신공항이 개항되면 항만, 철도, 공항이 결합된 트라이포트 기반 복합물류체계를 구축하고 항공산업과 지역경제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어 미래성장동력 확보에 도움이 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