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가상 바카라

불법도박사이트 운영 - krslotID=2024-12-16%2F5kkaamo.html

NO.1: 불법도박사이트 운영 처벌

NO.2: 불법도박사이트 운영자 집에서 나온 5만원권 다발



[앵커]

고려제약의 불법 리베이트 의혹을 수사하는 경찰이,천여 명에 달하는 의사들의 리베이트 수수 정황을 확인하고 본격적인 조사에 나섭니다.

경찰은 이 같은 문제가 한 제약회사만의 문제가 아니라고 보고,불법도박사이트 운영수사 확대 가능성을 열어놨습니다.

이수민 기자가 보도합니다.

[리포트]

지난 4월,불법도박사이트 운영경찰이 고려제약 본사를 압수수색했습니다.

자사 의약품을 쓰는 대가로 불법 리베이트를 제공했단 혐의였습니다.

그동안 압수물 분석에 주력했던 경찰이 불법 리베이트 수수 정황이 포착된 의사 천여 명에 대한 조사에 나섭니다.

조지호 서울경찰청장은 오늘 이들을 대상으로 "현금과 물품제공,불법도박사이트 운영골프접대 경위를 확인하기 위한 작업을 곧 시작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해당 의사들이 받은 것으로 의심되는 리베이트 규모는 적게는 수백만 원에서 많게는 수천만 원.

조 청장은 특히,불법도박사이트 운영"한 제약회사만의 문제로 보기엔 적절치 않은 문제가 있어 세무당국과 협의해 수사 확대도 배제하지 않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다만,불법도박사이트 운영조사 대상이 되는 의사들의 소명 내용에 따라 입건 대상 규모는 달라질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앞서 경찰은 '리베이트 의혹'과 관련해 고려제약 관계자 8명과 의사 14명을 입건한 상태입니다.

이에 대해 고려제약 측은 "수사에 성실히 임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한편,경찰은 전공의 집단사직을 부추긴 혐의로 고발된 임현택 대한의사협회 회장을 최근 추가로 불러 조사했습니다.

경찰은 임 회장이 "1시간도 안 돼서 진술을 거부하고 집으로 돌아갔다"며 조만간 다시 소환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KBS 뉴스 이수민입니다.

촬영기자:최원석/영상편집:서정혁/그래픽:김경진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채널 추가
▷ 네이버,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불법도박사이트 운영 처벌

:29일(현지시간) 미국중시도 장단기 국채수익률 상승이 이어진 점이 부담으로 작용하며 3대 지수 모두 하락 마감했다.

불법도박사이트 운영,과거 미래통합당의 위성정당 미래한국당에서 비례대표 후보자 공천을 두고 잡음이 있었던 전례에 대한 우려도 작용한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