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필리핀 로또 6/58
페북 '탄핵의 일상화,필리핀 로또 6/58그 폐해를 경계한다' 언급
"탄핵,필리핀 로또 6/58대통령과 정부 흔들어… 탄핵 일상화 반대"
민주당에 "초심으로 돌아가야… 국민 그렇게 챙겨라"오세훈 서울시장은 3일 더불어민주당이 이재명 전 대표 의혹을 수사한 검사에 대한 탄핵에 나선 것에 "탄핵이 남발되고 있다"며 "무차별 탄핵으로 해를 입는 것은 국민"이라고 밝혔다.
오 시장은 이날 페이스북에 '탄핵의 일상화,그 폐해를 경계한다'는 제목의 글을 올려 "무차별 탄핵으로 누가 득을 볼까.이재명 대표 한 사람"이라며 "누가 해를 입을까.바로 국민 한 분 한 분"이라고 전했다.
특히 오 시장은 "탄핵은 대통령과 정부를 흔들고,필리핀 로또 6/58정부가 민생을 보듬는 데 집중할 수 없게 만든다"고 우려했다.이어 "탄핵 정쟁 속에서 민생은 실종되고 결국 눈에 보이지 않는 피해는 시민,국민들이 입게 된다"며 "이 하나만으로도 탄핵의 일상화에 단호히 반대한다"고 주장했다.
1960년대 한국 주재 외교관 경험을 지닌 미국 학자 그레고리 헨더슨이 한국 정치를 '소용돌이의 정치'라고 규정했던 점을 언급하기도 했다.오 시장은 "권력자를 중심으로 사회 모든 것이 휩쓸려 간다는 점을 포착한 것"이라고 해석했다.
민주당을 향해서는 "민주당은 왜 정치를 하는지,초심으로 돌아가야 한다.정치를 하는 것은 상대 정파를 이기기 위해서가 아니라 국민의 일상을 챙기기 위해서"라며 "국민의 일상을 그렇게 열심히 챙겨라"고 강조했다.
앞서 민주당은 대장동·백현동,대북송금 의혹 수사 검사에 대한 탄핵소추안을 발의했고 김홍일 전 방송통신위원장에 대해서도 탄핵을 추진해 현 정부에서 두 번째 방통위원장 사퇴가 이뤄졌다.
필리핀 로또 6/58
:(평양 노동신문=뉴스1) = 북한 노동당 기관지 노동신문은 2022년 4월 7일 김정은 당 총비서 집권 10년을 맞아 "김정은 시대는 새로운 시대정신, 시대 속도가 끊임없이 태어나고 세기를 주름잡는 놀라운 기적과 변혁이 연이어 이룩되는 자랑찬 창조와 건설의 전성기"라고 건설 성과를 조명했다.
필리핀 로또 6/58,림프종은 백혈구 중 하나인 림프구가 악성 세포로 변한 종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