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캡틴스 오브 더 월드
NO.2: 캡틴스 체어
NO.3: 캡틴스 오브 더 월드 한국
NO.4: 캡틴스 체어 레그레이즈
NO.5: 캡틴스킬
NO.6: 캡틴스
NO.7: 캡틴스보일
NO.8: 캡틴스태그
NO.9: 캡틴스 오브 더 월드 다시보기
NO.10: 캡틴스 체어 레그레이즈 디시
현대건설이 한국원자력연구원과 차세대 소형모듈원자로인‘소듐냉각고속로(SFR)’상용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현대건설은 전날 서울 종로구 본사에서 한국원자력연구원과‘민관 합작 SFR 개발사업에 관한 업무협약’을 맺었다.윤영준 현대건설 사장과 주한규 한국원자력연구원 원장이 업무협약 서명식에 참석했다.
‘4세대 원자로’의 핵심 노형인 SFR은 고속 중성자를 이용해 핵분열을 일으키고,캡틴스물이 아니라 액체 소듐(나트륨)을 냉각제로 사용하는 원자로다.사용한 핵연료를 재활용해 우라늄 이용률을 향상시키고,캡틴스고준위방사성폐기물 양을 대폭 줄여 경제성·지속성·안전성이 뛰어나다는 평가다.
양측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SFR 기술 고도화·상용화 기반을 마련해 4세대 원자로의 산업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목표다.이를 위해 개발사업,국내외 실증사업,캡틴스수출 기반 상용화 및 수출에 대한 상호 독점적 사업 참여,공동연구 및 지식재산권 기술 이전 등 여러 분야에서 긴밀히 협력할 계획이다.
캡틴스킬
:kr▶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노컷뉴스 주요뉴스 ]- '컷오프' 이수진 "이재명 주변 왜 극단 선택했는지 알겠다"- 분당 한 미용실 업주 잠적…고객돈 수천만원 '먹튀'- 이웃집에 소변 추정 액체 여러번 뿌린 40대에 징역 1년- "등 토닥여 준 큰 위안"…'분당 흉기 난동' 유가족의 감사 편지- "클린스만, 3월 한국계 독일 MF 뽑으려 해" 獨 매체
캡틴스,거대 데이터, 클라우드로도 한참 걸려가끔은 ‘택배’로 배송하는 게 더 빨라이상한 말처럼 들릴 수 있지만, 글로벌 클라우드 1위 아마존웹서비스(AWS)의 핵심 비즈니스가 바로 '데이터 택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