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애스턴 빌라 대 노팅엄 포리스트 순위
이란 의회 운영위원회 소속 모즈타바 유세피 의원에 따르면 페제시키안 당선인은 30일 의회에서 내외빈이 참석한 가운데 취임식을 갖고 4년의 대통령 임기를 시작합니다.
의회 규정에 따라 새 대통령은 취임 선서를 마치고 2주 안으로 내각 구성과 국정 운영 방향을 의회에 보고해야 합니다.
신임 대통령이 지명한 장관 후보자들은 의회 검토와 신임 투표를 거쳐야 최종 임명됩니다.
페제시키안 당선인은 에브라힘 라이시 전 대통령의 헬기 추락 사고로 열린 보궐선거에 출마해 지난 5일 결선에서 54.8%를 얻어 선출됐습니다.
강경 보수파였던 전임 대통령과 달리 중도·개혁파로 분류되는 페제시키안 당선인은 선거전에서 서방과 관계 정상화,애스턴 빌라 대 노팅엄 포리스트 순위이란핵합의 복원,애스턴 빌라 대 노팅엄 포리스트 순위히잡 착용 여부 단속 완화 등을 공약으로 내세웠습니다.
[사진 출처 : AFP=연합뉴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애스턴 빌라 대 노팅엄 포리스트 순위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애스턴 빌라 대 노팅엄 포리스트 순위채널 추가
▷ 네이버,애스턴 빌라 대 노팅엄 포리스트 순위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애스턴 빌라 대 노팅엄 포리스트 순위
:이 원장은 “국내 개인투자자 등 국내 시장 참여자들은 정부 내지 금융당국을 믿은 이후에 쓴 맛을 본 분들이 많기 때문에 (정부의 증시 활성화 의지가) 진심인지 아닌지 도끼눈을 뜨고 지켜보고 있다”며 “당장 올 한 해 내지는 더 길게 보면 앞으로 2~3년 이상 걸쳐서 꾸준히 노력해야 할 부분으로 인식하고 있다”고 말했다.
애스턴 빌라 대 노팅엄 포리스트 순위,조국혁신당은 이처럼 공히 ‘윤석열 정권 심판’을 내세우고 있고, 원내 진입할 경우 대통령 탄핵에 앞장설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