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02회 로또 추첨시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보호자 없는 미성년 이민자 수용 정책 두고 이견
극우 정당 복스,지역 연정 탈퇴 선언
“보호자 없는 외국 미성년자들의 침공”
스페인 극우 정당과 중도 우파의 동맹이 깨졌다.이민 정책에 대한 입장 차이 때문이다.
12일(현지시간) 영국 일간 가디언,1102회 로또 추첨시간로이터 통신 등 외신에 따르면 스페인 극우 정당 복스(Vox)가 5개 지역 연립정부에서 탈퇴하겠다며 국민당과의 동맹 종료를 선언했다.이 당은 스페인 중도 우파 국민당(PP)과 이민 정책을 두고 갈등을 빚어 왔다.산티아고 아바스칼 복스 대표가 연립정부에서 탈퇴하겠다 선언한 곳은 발렌시아,1102회 로또 추첨시간아라곤,1102회 로또 추첨시간무르시아,1102회 로또 추첨시간에스트레마두라,카스티야 등 5개 자치 구역이다. 아바스칼 대표는 “이 지역 정부의 부통령들은 사임할 것이며 복스는 야당으로 갈 것”이라고 말했다.
강경한 반(反)이민 정책을 내세워 온 복스는 이에 반대하며 지방 정부들이 여기에 협조해서는 안 된다고 주장하고 있다.반면 중도 우파인 국민당은 중앙 정부의 이민 친화 정책에는 반대하면서도 보호자가 없는 어린 이민자들을 받아들이는 것은 지방 정부의 책임이라고 밝혀 복스와 갈등을 빚었다.
아바스칼 대표는 이날 연정 탈퇴를 밝히면서 알베르토 누녜스 페이호 국민당 대표가 복스와의 모든 지역 사안에 대한 협상을 “방해하고 그르쳤다”며 “누구도 복스,그리고 감히 말하자면 국민당에도 불법 이민과 보호자가 없는 외국 미성년자들의 침공이 계속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투표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다만 복스 소속 지역 의원 모두가 이러한 결정을 지지한 것은 아니며 일부 당원들은 자리를 지키기 위해 당에서 탈퇴했다고 가디언은 전했다.페이호 국민당 대표는 복스의 지역 연정 탈퇴가 “엄청난 실수”라면서 국민당의 지역 정부 운영 기조는 “단 1㎜도” 변하지 않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지난해 사회노동당의 총선 패배에도 불구하고 1위인 국민당이 보수 연정 구성에 실패하면서 연임에 성공한 산체스 총리는 복스와 국민당의 분열에 “즐거움과 행복감을 감출 수가 없다”며 반색했다.산체스 총리는 복스의 지방 연정 탈퇴 발표에 “오늘은 스페인에 기쁜 날”이라며 “극우당이 지방 정부에서 떠남으로써 이득을 얻는 순 수혜자는 대다수의 스페인 국민”이라고 말했다.
1102회 로또 추첨시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1102회 로또 추첨시간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연합뉴스에 따르면 한 60대 개원의는 ″젊은 의사들은 경쟁자들이 많아지면 원하는 진료 과목에 진출하거나 개업하는 데 대한 불안감이 클 것”이라며 “나이가 많은 의사들은 자신의 지위가 안정적이기에 증원에 대한 거부감이 작은 것 같다”는 의견을 밝혔다.
1102회 로또 추첨시간,김 전 의원을 공천할 경우 더불어민주당의 각종 의혹에 대한 당의 공세가 약화할 수 있다는 점을 우려한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