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퍼즐마작

미코노스 여행 - krslotID=2024-12-16%2F5yhodtx.html

NO.1: 미코노스 여행

NO.2: 미코노스 여행 코스

NO.3: 미코노스 섬 여행

NO.4: 미코노스 신혼 여행

채상병 사건 관련 '尹 소환 가능성'에도 "일반론으로 동의" 입장 재확인

오동운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장이 5월22일 오후 정부과천청사 공수처에서 열린 취임식에서 선서를 하고 있다.ⓒ연합뉴스
오동운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장이 5월22일 오후 정부과천청사 공수처에서 열린 취임식에서 선서를 하고 있다.ⓒ연합뉴스

오동운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공수처) 처장이 필요하다면 명품가방 수수 의혹을 받는 김건희 여사를 소환할 수 있다고 가능성을 열어뒀다.다만 오 처장은 일반론에 입각한 입장인 점 또한 재확인 했다. 

오 처장은 14일 국회 법제사법위원회 전체회의에서 '인사청문회 당시 필요하면 대통령을 부를 각오도 돼있다고 했는데,대통령의 부인을 소환하는 건 덜 어려운 일 아닌가'라는 박균택 더불어민주당 의원 질의에 "일반론으로는 수사의 단서가 포착됐다든지,소환의 필요성이 있으면 할 수 있다는 생각"이라고 답변했다.

다만 오 처장은 김 여사 사건 수사 진행 상황,미코노스 여행참고인 및 고발인 조사 진행 여부 등 수사 관련 질의엔 "구체적으로 수사가 어느 단계에 이르렀다고 보고하는 게 부적절하다"면서 "외부에 드러나는 별도 처분을 한 것은 없지만,미코노스 여행절차에 따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발언에 신중을 기했다.

오 처장은 채아무개 해병대 상병 순직 사건과 관련해 '윤석열 대통령에게 범죄 혐의가 있으면 수사할 것인가'라는 질의엔 "범죄 혐의가 있으면 누구나 수사 대상이 될 수 있다는데 대해선 (인사)청문회 때도 말했다"고 답했다.

또한 윤 대통령 소환 가능성에 대해서도 "(인사청문회 당시) 일반론으로 저의 소신을 말씀 드렸다"고 재확인했다.오 처장은 지난 5월17일 인사청문회 당시 '채상병 사건과 관련해 필요하면 윤 대통령도 소환할 수 있느냐'는 질의에 "구체적으로 진행되는 사건에 대해 답을 내릴 순 없다"면서도 "일반론으로는 동의한다"고 답했다.

미코노스 신혼 여행

:또, 신속한 취역계층 신용 회복 지원을 위한 '연체 이력 정보 공유·활용 제한조치'가 다음 달 12일부터 시행된다.

미코노스 여행,보험업계 관계자는 "보험사와 국민건강보험공단에서 이중으로 보험금을 수령하던 사람들이 줄어들면서 다수의 보험 가입자들에게 혜택이 돌아갈 것으로 본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