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여수 소치빌리지
NO.2: 여수 소치빌리지 여수시 가격
신세계백화점이 스타필드 하남점에 265㎡(80평) 규모의 대형 빵집 '겐츠 베이커리'를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겐츠 베이커리는 2002년 부산 남구 용호동에서 시작해 '부산 3대 빵집' 중에 하나로 꼽힌다.하남점 지하 1층 식품관 중앙에 들어선 겐츠 베이커리는 보통 서너 평 안팎인 다른 디저트 매장의 20배 크기에 달하며,여수 소치빌리지넓은 휴식 공간과 함께 200여종의 베이커리 제품을 선보인다.
대표 메뉴인 포카치아와 올리브 푸가스,다양한 식빵을 비롯해 카페 메뉴 30여종이 준비됐다.하남점에서만 단독으로 선보이는 신메뉴도 있다.프렌치 키슈 등 파이 5종과 포카치아 샌드,피스타치오롤 등 12종의 베이커리를 전국에서 가장 먼저 맛볼 수 있다.
오픈 기념으로 구매 고객 선착순 2천명에게 '겐츠보이 부채'를 증정하고,여수 소치빌리지오는 30일까지 베이커리 1만5천원 이상 구매자에게 아메리카노 원플러스원 혜택을 준다.
신세계백화점 식품담당 최원준 상무는 "하남점을 찾는 고객 누구나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전국 13개 점포 중 가장 큰 규모로 베이커리 카페를 오픈한다"며 "케이크와 디저트 등 베이커리부터 선물세트,여수 소치빌리지굿즈까지 다양하게 만나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여수 소치빌리지 여수시 가격
:그러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여파와 국내 H&B 시장에서 독주 체제를 구축한 CJ올리브영에 밀려 고전을 면치 못했다.
여수 소치빌리지,또 휠체어 이용 편의를 위해 한쪽을 좌석 없이 비워뒀고, 열차 중앙에는 7석의 교통약자석이 마련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