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손흥민 카타르 월드컵 골
면적 넓혀 270개 브랜드 첫선
맛집 대거 입점·휴게공간 조성
부산 기장군에 위치한 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웃렛이 개점 후 첫 대규모 리뉴얼 확장에 나선다.오는 9월에는 기존 매장 대비 1.5배로 커진 새로운 아웃렛을 만날 수 있을 것이라 기대된다.
27일 신세계사이먼은 오는 9월 부산 프리미엄 아웃렛을 리뉴얼 확장 오픈한다는 계획을 발표했다.2013년 개점 이후 11년 만에 첫 재단장으로,손흥민 카타르 월드컵 골이를 통해 부산·울산·경남 750만 메가 상권을 아우르는 새로운 쇼핑 랜드마크로 거듭난다는 계획이다.2013년 8월 문을 연 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웃렛은 부산 1호 프리미엄 아웃렛으로 문을 연 곳이다.
신세계사이먼은 이번 대규모 리뉴얼 확장을 통해 수도권 쇼핑센터 이상의 프리미엄 브랜드와 공간 경쟁력을 갖춘다는 방침이다.리뉴얼 확장을 통해 아웃렛의 영업면적은 기존 대비 약 54% 넓어진 5만 1480㎡(1만 5600평)이 된다.이는 신세계사이먼의 수도권 주력 점포인 여주와 파주 프리미엄 아웃렛에 맞먹는 규모다.
또 브랜드도 기존 170여 개에서 신규 100여 개 브랜드를 추가로 유치해 수도권 아웃렛 수준인 270여 개 풀 라인업 브랜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쇼핑 공간 확장뿐 아니라 기존 공간도 새롭게 꾸민다.비수도권 최대 규모인 530평의 나이키 팩토리 스토어가 입점하는 등 부산에서 경험할 수 없는 새로운 쇼핑의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또 서울과 수도권에서 줄 서는 맛집으로 유명한 F&B(식음) 브랜드 11곳을 지역 유통사 최초로 부산에 유치할 계획이다.
유럽의 관광 명소를 모티브로 조성한 특화 공간도 새롭게 마련한다.공용부 공간의 50% 이상을 녹지공간과 휴게공간으로 조성해 야외형 아웃렛의 강점을 극대화할 예정이다.
한편,손흥민 카타르 월드컵 골신세계사이먼은 다음 달 25일 기장군청에서 채용박람회를 열고 일자리 창출,손흥민 카타르 월드컵 골정주인가 증가 등에도 기여한다는 방침이다.신세계사이먼은 무료 법률상담과 지역 행사·축제 지원 등 지역 발전을 위한 후원도 지속할 계획이라 밝혔다.
손흥민 카타르 월드컵 골
:현지 공영 NHK 등에 따르면 기시다 총리는 이날 기자들에게 닛케이지수 최고치 경신과 관련 "내 입장에서 주가에 대해 구체적인 코멘트를 하는 것은 삼가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손흥민 카타르 월드컵 골,이자 부담 완화책 서울 여의도 금융감독원 전세사기 피해 종합금융지원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