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야구 결승
NO.2: 야구 결승 일정
NO.3: 야구 결승전
NO.4: 야구 결승타
NO.5: 야구 결승 예매
NO.6: 야구 결승 중계
NO.7: 야구 결승 결과
NO.8: 야구 결승전 중계
NO.9: 야구 결승전 결과
NO.10: 야구 결승 시간
조현상 부회장 "가치 제고 최우선으로 성장"
'12년 인연' 푸르메재단 봉사활동으로 첫 행보
출범식 대신 타운홀 미팅·봉사활동 나서 조현상(가운데) HS효성 부회장이 6월 27일 서울 마포구 효성그룹 본사 강당에서 열린 타운홀 미팅에 청바지와 후드집업 차림으로 참석해 행사를 마친 후 직원들의 요청에 따라 함께 셀카를 찍고 있다.HS효성 제공
고(故) 조석래 효성그룹 명예회장의 셋째 아들 조현상 부회장이 1일 독립한다.그는 기존 효성그룹을 큰형 조현준 회장과 둘로 나눠 매출은 7조 원대,야구 결승임직원은 1만여 명 규모의 HS효성을 이끈다.
연관기사
• 효성家 셋째아들 독립한다.6개 계열사 품고 새 지주사 세우기로
(www.hankookilbo.com/News/Read/A2024022318200000455)
(www.hankookilbo.com/News/Read/A2024022318200000455)
조 부회장은 6월 27일 온·오프라인으로 참석한 임직원 1,야구 결승000여 명 앞에서 타운홀 미팅 'HS효성 토크 투게더'를 주관했다고 회사 측이 전했다.HS효성은 조 부회장의 뜻에 따라 의례적 출범식 대신 타운홀미팅을 열었고 회사 슬로건은 '가치 또 같이'로 정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행사에 조 부회장은 평소 즐겨 입는 청바지와 후드집업 차림으로 참여해 HS효성의 비전을 직접 발표하고 질의응답을 진행하며 편안한 분위기에서 임직원과 소통했다.조 부회장은 "우리는 고객과 주주에게 훌륭한 가치를 제공해야 한다"며 "우리의 활동이 온 인류의 미래에 선한 영향력을 끼칠수 있도록 가치를 최우선의 DNA로 삼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28일에는 조 부회장과 HS효성 소속 임직원 30여 명이 경기 여주시에 있는 장애인 스마트팜 푸르메소셜팜을 찾았다.이 농장은 발달장애 청년들이 좋은 환경에서 정당한 급여를 받으면서 자립할 수 있도록 푸르메재단이 개설해 운영하는 국내 최초 장애인 스마트팜이다.효성은 2013년부터 12년째 이 재단과 인연을 맺고 지원을 이어오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 날 조 부회장과 임직원들은 발달장애 청년들과 함께 농작물을 수확하고 이를 상품화할 수 있도록 가공,포장 등을 함께했다.조 부회장은 "HS효성의 첫 외부 행사를 우리보다 남을 위해 시작하게 돼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HS효성,HS효성첨단소재 등 6개 계열사로 출범
HS효성은 30일 초대 대표이사로 조 부회장과 안성훈 효성중공업 부사장을 내정했다고 밝혔다.지원본부장에 신덕수 전무(전 효성 전략본부 임원),재무본부장에 이창엽 전무(전 효성 재무본부 임원)를 선임했다.사외이사는 권오규 전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박병대 전 대법관 등 네 명으로 구성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HS효성은 HS효성첨단소재,HS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야구 결승HS효성홀딩스USA,야구 결승HS효성더클래스,HS효성토요타,야구 결승HS효성비나물류법인,광주일보 등을 주요 계열사로 구성해 첫발을 내딛는다.신설 지주의 매출 규모는 7조 원대,임직원은 1만여 명에 이른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야구 결승
:이날 저녁 6시 반도체 개발 유공자들이 청와대 영빈관으로 속속 입장했다.
야구 결승,조문희 기자 moony@kyunghya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