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게임빌 프로야구 2024

2018 챔피언스리그 - krslotID=2024-12-16%2F6dcnoxv.html

NO.1: 2018 챔피언스리그

NO.2: 2018 챔피언스리그 결승

NO.3: 2018-19년 uefa 챔피언스리그

NO.4: 2018 아시아 챔피언스리그

일본 수출까지 포기하고 제품 포장지에 독도 표기를 한 쌀과자 업체의 사연이 뒤늦게 알려져 주문이 폭주했다.올바름 홈페이지 캡처
제품 포장지에 독도 그림을 넣어 왔던 쌀과자 업체에서 일본 바이어의 요구를 거부,2018 챔피언스리그수출까지 포기한 사연이 알려지면서 주문이 폭주,화제가 되고 있다.

유아용 쌀과자 등을 제조·판매하는 올바름은 지난 2021년 포장지 인쇄 기계를 교체하면서 제품 뒷면에‘독도는 한국 땅’이라는 문구와 함께 독도 사진을 표기해 출시했다.

이후 일본으로의 수출을 추진하던 올바름은 지난해 12월 연 매출의 15%에 달하는 물량의 계약 협의를 진행했다.그러나 일본 바이어측이 "거래를 위해선 독도를 지워야 한다"고 요구했다.올바름은 이를 수용하지 않고 일본 수출을 포기했다.

일본 수출이 무산될 당시 올바름 쌀과자 포장지 뒷면.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지난 5월 '전남매일'의 보도로 이런 사실이 소개됐고 광복절을 맞아 독립기념관장 임명을 둘러싼 여야간 갈등 등을 더해지면서 최근 누리꾼을 중심으로 급속히 확산됐다.

이후 주문이 폭주하자 올바름은 16일 홈페이지를 통해 배송 지연 안내 공지를 게재했다.

올바름은 “방송 이후 저희 제품을‘독도 쌀과자’라고 불러주신 점 깊이 감사드린다”며 “예상치 못한 주문 폭주로 인해 모든 팀원들이 최선을 다해 작업하고 있다.다만 이번 주에는 공휴일과 택배 휴무일이 겹쳐 배송에 다소 지연이 발생할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린다”고 공지했다.

그러면서 올바름은 광복절 기간 주문한 모든 이에게 독도가 그려진 올바름 과자 1봉을 랜덤으로 증정한다고 밝혔다.

누리꾼들은 "아기가 간식 먹으면서 자연스럽게 독도에 대해 알게 돼 좋은 아이디어 같다","어려운 결정이었을 텐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 싶다","이윤 추구가 목적인 회사에서 수출 포기는 어려운 결정인데,2018 챔피언스리그진정한 애국자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2018 아시아 챔피언스리그

:그가 총선에 뛰어들 것이란 얘기는 지난해 여름부터 계속 나왔지만 정작 그의 사표는 공직자의 사퇴 시한 직전인 지난달 8일 수리됐다.

2018 챔피언스리그,F씨는 또 “저는 장애인을 교육하는 일을 하고 있어서 후보들의 장애인 공약을 유심히 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