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프리미어리그 템플릿

아크테릭스 프로톤

NO.1: 아크테릭스 프로톤

NO.2: 아크테릭스 프로톤 lt

NO.3: 아크테릭스 프로톤 햇

NO.4: 아크테릭스 프로톤 후디

NO.5: 아크테릭스 프로톤 디시

NO.6: 아크테릭스 프로톤 fl

NO.7: 아크테릭스 프로톤 후기

NO.8: 아크테릭스 프로톤 팬츠

NO.9: 아크테릭스 프로톤 lt 후디

NO.10: 아크테릭스 프로톤 헤비웨이트

해마다 사망사고 발생

6일 오전 9시 17분쯤 경북 청도군 운문댐에서 취수탑 콘크리트 보강 작업을 하던 잠수부 2명이 취수탑에 빨려 들어가 구조대가 구조작업을 하고있다(청도소방서 제공)2024.6.6/뉴스1
6일 오전 9시 17분쯤 경북 청도군 운문댐에서 취수탑 콘크리트 보강 작업을 하던 잠수부 2명이 취수탑에 빨려 들어가 구조대가 구조작업을 하고있다(청도소방서 제공)2024.6.6/뉴스1

(청도=뉴스1) 신성훈 기자 = 6일 오전 9시 17분쯤 경북 청도군 운문댐에서 취수탑 콘크리트 보강작업을 하던 잠수부 2명이 취수탑에 빨려 들어가 숨지는 사고가 발생했다.

이들은 외부와 연결된 생명줄과 산소공급줄을 연결하고 3미터 깊이에서 취수탑의 콘크리트 부분 보강작업을 하던 중 25미터 깊이의 취수탑 취수구로 빨려 들어갔다.외부에 있던 작업자들은 생명줄을 당겨 그들을 꺼내려고 했으나 줄이 당겨지질 않아 119에 신고한 것으로 알려졌다.

소방 당국은 잠수부를 투입해 50대 A 씨를 오전 10시 13분쯤 구조,20대 B 씨를 오전 11시 29분쯤 구조해 병원으로 이송했지만,모두 끝내 숨진 것으로 확인됐다.

경찰과 소방 당국은 공사업체 관계자를 상대로 정확한 사고 경위와 안전조치를 제대로 했는지 조사 중이다.

운문댐은 청도군 뿐만 아니라 대구시,아크테릭스 프로톤영천시,아크테릭스 프로톤경산시의 주요 취수원이다.

청도 운문댐은 매년 수난,아크테릭스 프로톤안전,익사 사고가 발생하지만,해양경찰이 상주하거나 사고 발생 즉시 대처할 기관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아크테릭스 프로톤 lt 후디

:지난 1월 8일 메가 밀리스언스 당첨 복권.

아크테릭스 프로톤,향후 도의회에서 조례안이 가결되면 각 조례를 통합·개편하는 법률 입안의 원칙에 따라 기존의 학생인권조례와 교권보호조례는 자동 폐지되는 경과규정도 조례안에 포함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