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야구 빅데이터 사례
NO.2: 야구 빅데이터 활용 사례
제주 해상에서 선원 12명이 탑승한 어선이 침몰한 것으로 추정되는 사고가 발생해 해경이 수색에 나섰습니다.
오늘(25일) 제주지방해양경찰청에 따르면 이날 새벽 5시 45분쯤 목포 선적 통발어선 A 호(46t·승선원 12명)의 위치 신호가 끊겼다는 목포어선안전국의 신고가 접수됐습니다.
A 호는 어제(24일) 밤 11시 16분쯤 제주시 한경면 차귀도 서쪽 약 110㎞ 해상에서 위치 신호가 소실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당시 A 호에는 한국인 7명과 베트남인 3명,야구 빅데이터 사례인도네시아인 2명 등이 타고 있던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해경은 수차례 호출을 시도했지만 응답이 없음에 따라 현장에 3,야구 빅데이터 사례000t급 경비함정 2척과 헬기 2대 등을 급파했습니다.
해경 관계자는 "A 호는 침몰한 것으로 추정된다"고 밝혔습니다.
한덕수 국무총리는 이날 어선 실종 보고를 받고 해양경찰청에 "가용 장비와 인력을 총동원해 인명 구조에 최선을 다하라"고 주문했습니다.
야구 빅데이터 활용 사례
:한 씨는 권 씨와 함께 위조 여권을 사용하다 몬테네그로에서 검거돼 권 씨보다 먼저 국내로 송환됐다.
야구 빅데이터 사례,구재이 세무사회 회장은 "삼쩜삼의 종소세 신고대리에 대한 불성실신고 우려를 끊임없이 제기한 가운데, 간편신고라고 주장하는 삼쩜삼이 오직 환급수수료를 받기 위해 수입누락 등 불성실신고와 탈세유도를 하고있는 일단이 드러났다"면서 "국세청과 사법당국은 삼쩜삼을 탈세와 불성실신고를 유도해 불법세무대리를 한 것에 대해 즉각 전수조사를 통해 추징하고, 사법당국에 고발해 처벌에 나서는 등 더 이상의 국민피해를 막고 국가재정을 지키기 위해 대책마련과 응징에 나서야 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