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강원 랜드 6 만원
NO.2: 강원 랜드 6 만원 받는 법
NO.3: 강원 랜드 출입 제한 6 만원
현지시간 7일 캐나다 약물남용연구소 팀 스톡웰 박사는 지난 5년여 동안 연구를 인용해 이번 연구 결과를 발표했다.스톡웰 박사는 “음주가 건강에 좋다고 생각하는 것은 그저 자기 위안일 뿐”이라고 경고했다.
연구 결과에 따르면 평생 일주일에 평균 두 잔의 술을 마시면 수명이 3~6일 단축된다.하루에 술 한 잔씩 마시는 사람은 수명이 두 달 반 이상 단축될 수 있다.
또한 주당 35잔 이상 술을 마시는 사람은 수명이 2년이나 단축될 수 있다.스톡웰 박사는 자신의 예측이 모든 사람에게 해당하지 않지만,주의해야 할 필요성이 있다고 강조했다.
스톡웰 박사는 적포도주를 꾸준히 마시면 건강에 도움이 된다는 기존 연구 결과도 반박했다.그는 “술을 마시는 것이 건강에 좋다고 생각하기도 하지만 과학적 근거가 허술하다”며 “술을 마실 수 있다는 사실은 아직 건강하다는 뜻으로 술이 건강의 원인이 아니다”고 설명했다.
스톡웰 박사는 알코올이 뇌와 신경계·심장·간·췌장을 포함한 장기를 손상할 수 있으며 알코올 자체가 독소이기 때문에 세포 손상과 염증을 유발할 수도 있다고 경고했다.
세계보건기구(WHO)가 권고하는 하루 알코올 적정 섭취량은 남성 40g(소주 기준 4잔),강원 랜드 6 만원여성 20g(소주 기준 2잔) 이하다.
앞서 지난 4월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의‘주류산업정보 실태 조사’에 따르면 국내에서 월 1회 이상 주류를 소비하는 성인은 지난해 술의 주종과 관계없이 한 달에 평균 9일,강원 랜드 6 만원마신 날 6.7잔의 술을 마신 것으로 집계됐다.
강원 랜드 출입 제한 6 만원
: [리포트]우리 정부가 포항 석유·가스전 탐사 심층 분석을 맡긴 미국 액트지오사.
강원 랜드 6 만원,첩첩산중인 사법리스크 돌파를 위해서도 대선 승리가 절실한 트럼프와 차기 대선을 노리는 헤일리 사이의 '적과의 동침'은 충분히 가능한 시나리오이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