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로또1092회

【월드컵 16강전】엔샵 슬롯|로또1092회

NO.1: 월드컵 16강전

NO.2: 2002 월드컵 16강전

NO.3: 2002년 월드컵 16강전

NO.4: fifa 월드컵 16강전

창립 50주년 기자간담회
복합기 사업 노하우 활용
중소기업 맞춤 솔루션 제공[서울경제]

한국후지필름비즈니스이노베이션(한국후지필름BI)이 창립 50주년을 맞아 디지털전환(DX) 전문기업으로의 도약을 선언했다.복합기·프린터 등 사무기기 공급 노하우를 살려 업무 현장의 수요를 반영해 기업들의 DX를 돕는 기업간거래(B2B) 사업을 키우겠다는 구상이다.

하토가이 준 한국후지필름BI 대표가 10일 서울 중구‘고객행복경험(CHX) 라이브 오피스’에서 창립 50주년 기자간담회를 갖고 ㄷ디지털전환(DX) 사업 비전을 발표하고 있다.사진 제공=한국후지필름BI
하토가이 준 한국후지필름BI 대표가 10일 서울 중구‘고객행복경험(CHX) 라이브 오피스’에서 창립 50주년 기자간담회를 갖고 ㄷ디지털전환(DX) 사업 비전을 발표하고 있다.사진 제공=한국후지필름BI

하토가이 준 한국후지필름BI 대표는 10일 서울 중구‘고객행복경험(CHX) 라이브 오피스’에서 창립 50주년 기자간담회를 갖고 “50년간 고객과 함께 성장해온 한국후지필름BI가 이제는 DX 시대 고객의 혁신과 가치 창출을 이끄는 파트너가 되겠다”며 “고객과 협력사는 물론 사회 전반의 디지털 전환과 발전에 기여하는 것이 한국후지필름BI의 새로운 미션”이라고 밝혔다.

그는 한국후지필름BI만의 DX 사업 비전으로 단순히 고객사 내부의 DX를 넘어 고객사의 제품과 서비스 혁신을 돕겠다는 의미의‘CHX’를 제시했다.특히 DX 수요가 있지만 인력과 예산 문제로 실행하지 못하는 중소기업을 겨냥,월드컵 16강전한국후지필름BI의 사무기기 관련 인프라와 인력을 활용해 맞춤 DX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전략을 세웠다.협업도구‘후지필름 IW프로’를 포함해 회사의 DX 솔루션을 체험할 수 있는 CHX 라이브 오피스도 이날 간담회를 통해 처음으로 공개했다.

하마 나오키 후지필름BI 대표도 방한해 “한국의 기술력과 혁신에 대한 열정은 전 세계 기업들에게 영감을 주고 있다”며 “한국은 당사가 주력하고 있는 솔루션·서비스 사업 강화에 있어 매우 중요한 시장”이라고 강조했다.그는 이어 “디지털 기술을 활용해 고객에게 성공과 행복의 경험을 선사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했다.

한국후지필름BI는 1974년 설립돼 국내 최초의 건식 보통용지 복사기를 시작으로 디지털 복합기,월드컵 16강전컬러 프린터 등을 공급해왔다.

월드컵 16강전

:(서울=뉴스1) 김종윤 기자 = 두산로보틱스(454910)는 인천국제공항공사와 디지털 전환 추진 협업 체계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월드컵 16강전,하이스쿨 커뮤니티 '하이니티'][다양한 미국 주식정보! 꿀 떨어지는 '이유TV'에서 확인!][빅데이터 AI트레이딩 솔루션 '매직차트']<ⓒ함께 만들고 함께 즐기는 엔터테인먼트 포털 스타in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김미경 midory@